로크웰 오토메이션, 매버릭 테크놀로지스 인수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6-10-04 18:25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뉴욕증권거래소: ROK)이 화학, 식음료, 석유 및 가스 분야 지식을 넓히고 고객사들에게 혁신적인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통합 선도 기업인 매버릭 테크놀로지스(MAVERICK Technologies)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핵심 프로세스와 배치(batch)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문성을 크게 강화하여 프로세스 제어 및 정보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들의 생산성을 더 높이고 세계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켄 참파(Ken Champa)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제품 제어 및 솔루션 담당 수석 부사장은 “산업 제어와 정보 솔루션은 지식 기반 공급업체와 사용자가 서로 긴밀하게 협력해야 가장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며 “전세계 산업 자동화 분야 선도기업과 매버릭 테크놀로지스의 플랫폼에서 독립적인 도메인 전문기술이 결합하면 고객사들이 복잡한 프로세스를 줄이고 전례 없이 높은 생산성을 실현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매버릭 테크놀로지스 인수는 고객사들이 공장의 모든 정보를 기업 전체와 연결하여 새로운 사업 가치를 창출하려는 비전인 ‘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The Connected Enterprise)를 채택함으로써 세계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성장 전략을 지원한다. 특히 이는 가동시간과 지속적 성과가 긴요한 고객사들의 프로세스에 중요한 요소이다.

폴 갈레스키(Paul Galeski) 매버릭 테크놀로지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포춘 500대 기업이며 산업 자동화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도메인 전문기술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인수로 두 회사가 최상으로 결합하여 가공 업계가 성과를 높이는 정보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매버릭 테크놀로지스는 미국 일리노이주 컬럼비아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21개 사무소에서 300여명의 엔지니어 및 기술 판매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실리콘 리뷰(Silicon Review)지가 회사를 ‘2016년 주목할만한 최상의 50대 기업’으로 선정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버릭 테크놀로지스(MAVERICK Technologies) 개요

1999년에 설립된 매버릭 테크놀로지스(MAVERICK Technologies)는 북미 지역 최대 독립 시스템 통합 회사로서 광범위한 제조 및 가공 업체들에게 산업 자동화, 엔터프라이즈 통합 및 전략적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는 기업 전반을 투시하는 고유의 기술을 활용하여 차선적인 운영을 확인하고 안전성, 효율성 및 전반적인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성과를 향상시킨다. 회사는 우수한 인력과 업무 처리 및 기술 역량을 통해 가장 적합한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프로젝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세계 기업과 기관들은 매버릭 테크놀로지스의 대응성과 결과 중심 접근방식,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한 헌신적 노력을 신뢰한다. 회사는 지난 여러 해 동안 6대 주 46개국에서 1만5000여 건의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매버릭 테크놀로지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avtechgloba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레스 키트는 mavtechglobal.com/press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030056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2016년 주목할만한 최상의 50대 기업: https://goo.gl/ZwQDTl
매버릭 테크놀로지스 웹사이트: http://www.mavtechglobal.com/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언론 문의
카리 피스터러(Kari Pfisterer)
414-382-2555
투자자 문의
패트릭 고리스(Patrick Goris)
414-382-8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