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이사 유지상)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조사에서 패스트 푸드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버거킹은 패스트푸드 부문 중 타 브랜드들을 제치고 2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영광을 안게 되었으며 특히 매장의 청결성, 제품의 맛과 품질, 매장내 친절과 서비스 등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은 서울 신라호텔에서 27일 거행되었으며 에스알에스 코리아 유지상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버거킹 마케팅팀 이창구 차장은 “전 매장에서 철저한 위생관리와 건강지향식 메뉴개발 등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온 것이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졌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 서비스와 품질, 위생관리 향상에 더욱 노력하여 고객만족 대표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란 국가, 산업, 기업의 품질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미시간 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품질 경쟁력 지표이다. 이는 세계적인 학술지의 이론적인 검증을 거쳐 품질경쟁력을 측정하는 모델로 채택, 활용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조사결과의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rgerKing.co.kr

연락처

에스알에스 코리아 마케팅 팀 김근용 대리 02-3670-8423 이메일 보내기 엑스퍼트 커뮤니케이션즈 02-566-1545 남향미 과장 019-398-92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