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시리얼 커넥티비티 제품 라인 2025년 이후까지 장기적 공급 약속

뉴스 제공
Moxa
2016-10-05 10:51
서울--(뉴스와이어)--MOXA가 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업계 경력을 갖고 있는 선도 업체로서 고객들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을 수월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시리얼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공장 자동화뿐만 아니라 교통 자동화, 전력 자동화, 유틸리티 자동화, 키오스크(kiosk)/ATM/POS 시스템과 같이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MOXA는 신뢰할 수 있는 시리얼 파트너로서, 시리얼 제품 및 서비스를 2025년 이후까지 장기적으로 공급할 것이다. 더불어 고객들이 무한한 활용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사물인터넷(IIoT,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로 진입하고자 할 때, 최대의 상호운용성 및 유연성이 가능하도록 드라이버/OS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이를 위해 윈도우 10과 리눅스 4 (2017년 1분기 발표 예정)와 같이 업계에서 새로 이용할 수 있는 운영체제를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다.

◇ 시리얼 커넥티비티 솔루션의 안정적 공급 보장

산업 자동화 시스템 아키텍처는 다년간에 걸쳐서도 작동이 가능하여야 하기에 MOXA는 다음과 같은 시리얼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2025년 이후까지 안정적으로 공급할 것이다.

-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
- 시리얼 미디어 컨버터
- 멀티포트 시리얼 보드
- 산업용 USB 솔루션

◇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의 지속적 지원

MOXA는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주요 윈도우 및 리눅스 커널(linux kernels)을 포함한 산업용 시스템 플랫폼의 매끄러운 상호운용성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존 새로운 운영체제에 필요로 하는 포괄적인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 Windows 10/8/7/Vista/XP/2000/NT
- Windows Server 2012/2008/2003
- Windows CE 5/6
- Windows XP Embedded
- Linux 4.0 x86/x64(2017년 1분기 발표 예정), Linux 3.x x86/x64, Linux 2.6 x86/x64
- Mac OSX, QNX 6, QNX 4

MOXA의 산업용 시리얼-대-이더넷 솔루션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http://www.moxa.com/Serial_Connectivity/Index.aspx에서 볼 수 있다.

시리얼-대-이더넷 기술에 관한 가이드북은 http://www.moxa.com/support/request_catalog_detail.aspx?id=1369에서 제공한다.

MOXA 개요

MOXA는 자동화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MOXA는 산업용 네트워킹, 컴퓨팅,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선도업체로 25년 이상의 업계 경력을 통해 전세계 3,000만 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연결하고 있으며, 70개국 이상에서 유통망과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MOXA는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와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산업용 협력사들에게 지속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MOXA의 다양한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MOXA제품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moxa.com/en/

연락처

Moxa 한국 홍보대행
CPR
이도영 AE
02-739-7359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