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MUSES BTH-950·BTH-950 엣지 G마켓 슈퍼딜 단독 할인행사 실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10-06 15:42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국내 최고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7일 하루 동안 넥밴드 이어폰 ‘MUSES BTH-950’, ‘BTH-950 엣지(EDGE)’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새로 출시한 BTH-950 엣지를 포함한 첫 할인행사로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인 MUSES BTH-950, BTH-950 엣지(EDGE)는 하이퀄리티 집약인 블루투스4.1 CSR 기능을 가진 이어폰으로 전화 수신 진동 안내 기능이 있어 음악감상 중에도 전화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컨트롤 버튼 하나로 통화와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원터치 자동 줄감기 기능으로 지저분한 이어폰 줄을 한 번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폴더형 접이식 보관이 가능하여 휴대용으로 적합하며 한국어 음성안내지원으로 블루투스 페어링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기존 상품과 차별화되는 특징은 블루투스 4.1 CSR 기능이다. 기존 블루투스 4.0 방식보다 더욱 안정된 전파로 끊김과 잡음이 없어 구매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이번 상품은 ‘전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행사는 7일(0시~24시) G마켓 슈퍼딜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7일을 놓친 분들을 위해 서브딜로 8~9일도 동일한 가격으로 추가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차별화된 상품으로 현재도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상품이고 장점이 많은 상품이니 이번 기회가 구매 적기라고 밝혔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지마켓 슈퍼딜: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노용욱 과장
02-6261-2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