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라이언, 일본 전자출판협회 연사로 초청받아

서울--(뉴스와이어)--전자책 솔루션 개발사인 코스믹라이언(www.cosmiclion.net, 대표 김로사)이 10월 12일 도쿄에서 개최되는 일본전자출판협회(Japan Electronic Publishing Association, JEPA) 세미나에 대표 연사로 초청되었다고 밝혔다.

이 날 코스믹라이언의 김로사 대표와 문근영 이사는 최신 전자책 제작 기술과 EPUB기술의 전반적인 동향에 대해 강연한다.

일본은 전자책 표준제정기구인 IDPF(International Digital Publishing Forum)의 이사회 멤버로서 전자책 표준 포맷인 Epub의 정책 제정에 참여하고 있으며, 일본전자출판협회는 이와 관련한 선진 기술들을 일본 내에 소개하고 있다. 앞서 아마존 재팬, Adobe, NHK 출판, 일본의 최대 출판사인 고단샤 등이 강연을 한 바가 있다.

이번 강연에 앞서 코스믹라이언의 김로사 대표는 “상대적으로 작은 시장 규모임에도 상당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한국의 디지털라이징 및 전자책 저작 기술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 동안 일본 시장을 목표로 탄탄히 준비해 온 기술들을 많은 출판사들이 모인 자리에서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왔다”고 이번 강연이 가지는 의미를 밝혔다.

코스믹라이언 개요

(주)코스믹라이언은 한국과 베트남을 기반으로 전자책 솔루션, 교육용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사업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베트남의 교육훈련부와 함께 대학교, 초등학교, 평생교육원에 교육용 솔루션 공급, 베트남 제1 이통사인 비에텔사에 전자책 저작 서비스를 공급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iclion.net

연락처

코스믹라이언
문근영 운영이사
02-323-31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스믹라이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