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몸매 비결 인바디 다이얼, 롯데백화점 프로모션 실시

인바디다이얼 한혜진 체중계로 자리매김하며 판매량 증가

뉴스 제공
인바디 코스닥 041830
2016-10-06 09: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나혼자산다’에서 모델 한혜진 몸매 유지 비결로 공개한 인바디 다이얼이 롯데백화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점을 포함한 일부 지점의 피트니스스퀘어 매장에서 인바디 다이얼 할인과 함께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한혜진의 ‘바디북’을 증정한다.

방송을 통해 한혜진은 기상하자마자 인바디 다이얼로 인바디검사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매일 아침 인바디 체중계로 체지방률을 측정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첫 번째 팁이라고 밝혔다.

인바디다이얼은 병원이나 피트니스 센터에서만 할 수 있었던 인바디검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의 가정용 제품이다. 흔히 체중계로 불렸으나 최근 방송 이후 한혜진 체중계로 입소문이 나며 판매량이 증가했다.

인바디 개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는 전문가용 InBody로 전세계 각 분야의 석학들에게 정밀한 결과값과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가정용 제품과 개인용 웨어러블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을 넘나들며 체성분을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체성분분석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인바디는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 70여 개국의 파트너 기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전체 연결 매출의 약 70% 이상이 해외 매출이 차지할 만큼 글로벌 시장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인바디스토어: http://store.inbody.com

웹사이트: http://www.inbody.co.kr

연락처

인바디
홍보팀
02-2182-89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