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 오스트레일리아, 팸버톤 로퍼 출시

뉴스 제공
티비에이
2016-10-06 09:4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양모부츠 이뮤(EMU) 오스트레일리아가 2016년 가을, 오피스레이디들을 위한 로퍼 팸버톤(Pemberton)시리즈를 출시했다.

가을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팸버톤 라인의 캐주얼 로퍼는 왁스오일 가공의 스웨이드 양가죽에 세련된 잉크블루와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뮤의 본고장 호주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대표 국민슈즈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특허 받은 메모리 폼의 인솔과 내구성을 높인 러버(Rubber) 아웃솔은 기존 슬립온 슈즈들이 단점으로 지적되던 워킹 시 충격과 발 피로감 등을 보완해 오랜 시간 걸어도 최상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자랑한다.

멜리사, 미니멜리사 공식 수입원 티비에이(TBA Ltd.)가 공식 수입해 전개하고 있는 이뮤 오스트레일리아는 이번 시즌 캐주얼 하면서도 감각적인 로퍼와 스니커즈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호주 최상급의 천연 가죽과 메모리 폼의 콤비네이션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가하는 2030 여성들의 데일리 워킹슈즈로 손색이 없다.

티비에이(TBA Ltd.)는 이뮤 오스트레일리아의 2016 FW 컬렉션을 새롭게 전개하며 한국 소비자들을 좀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로퍼 팸버톤(Pemberton)시리즈 외 다양한 스타일의 이뮤(EMU) 오스트레일리아는 공식 홈페이지(www.emuaustralia.co.kr)와 신세계몰 등의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격 : 120,000원

연락처

티비에이
070-7706-4322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해인 실장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