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출시

‘유방암 예방의 달’ 10월을 맞아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핑크 리본이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출시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방암 근절을 위해 대한암협회에 기부

뉴스 제공
랩 시리즈
2016-10-06 10:16
서울--(뉴스와이어)--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10월 한 달간 판매하며 ‘2016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 후원에 나선다.

랩 시리즈는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에 매년 브랜드 대표 제품 패키지에 핑크 리본을 새긴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안티에이징 로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을 새롭게 디자인해 유방암 예방과 근절을 위한 행동 실천을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뉴욕 베이스의 럭셔리 맨즈웨어 디자이너 마이클 바스티안(Michael Bastian)이 랩 시리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지지하며 특별히 디자인한 포켓 스퀘어가 들어있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가벼운 타입의 포뮬라와 고유의 향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인삼 추출물이 주름과 피로 흔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핑크 리본 포켓 스퀘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년 내내 어떤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해 그루밍족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랩 시리즈 주은혜 과장은 “랩 시리즈는 매해 유방암 예방 메시지를 전달하는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유방암 예방과 근절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유방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핑크 리본 포켓 스퀘어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세계 강남, 신세계 본점, 롯데 잠실, 현대 대구 등 4개의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과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되어 유방암 연구 및 교육, 의료 서비스 지원에 사용된다.

한편 ‘핑크 리본 캠페인’으로 더 알려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은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매년 10월 유방암에 대한 인지도 향상과 예방 행동 실천을 위해 전 세계 랜드마크를 핑크빛으로 전등하는 핑크 일루미네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이 전 세계에서 전개된다.

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용량 및 가격: 50ml, 66,000원대

웹사이트: http://www.labseries.co.kr

연락처

랩 시리즈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대리
070-4367-1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