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서 ‘K-뷰티’ 알려

9월 20일부터 10월 9일까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 & 뷰티전 참가

스위스킨 “글로벌 브랜드 도약 위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소통 목표”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10-06 10:46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리는 2016 부산원아이사페스티벌(2016 Busan One Asia Festival) 한류스타 & 뷰티전에 참가한다.

이번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한류 축제로 한류를 이끌고 있는 K팝,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한류문화 콘텐츠를 전 세계 젊은이들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체험존으로 운영되는 한류스타 & 뷰티전은 화장품, 헤어, 미용 등 인기 있는 K뷰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위스킨은 한류스타 & 뷰티전이 진행되는 열흘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별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룰렛 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집중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위스킨은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는 물론 유럽, 미주 등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K뷰티를 이끌어 가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위해 더욱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피부의 근본적 개선을 도와주는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위스킨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피부 전문가로부터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샐몬 디엔 앰플’(Salmon DN Ampoule)은 피부과 시술로 유명한 일명 ‘연어주사’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앰플로 피부 재생능력을 활성화시키고 노화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