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티몬…이베이츠 입점 한달만에 월거래액 5억원 돌파”

티몬, 8월 말 이베이츠 입점 후 9월 한달 간 월 거래액 5억 8천만원을 달성

구매 상위 5개 품목은 문화·여가생활 관련 상품권과 생필품이 차지해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6-10-06 11:40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EBATES)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이베이츠 입점 한 달 만에 월 거래액 5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티몬은 8월 말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한 후 9월 한달 간 월 거래액 5억 8천만원을 달성했으며 이는 이베이츠 내 한국 온라인몰 중 1위이다. 티몬은 이베이츠 입점 이후 현재까지 2%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9월 한 달간 이베이츠 사용자들이 티몬을 통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 상위 5개는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 ▲해피머니상품권 10만원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인권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오뚜기밥 순으로 각종 문화·여가생활을 위한 상품권 및 입장권이었으며 생필품이 그 뒤를 이었다.

티몬 프로덕트 마케팅실 김도영 팀장은 “마케팅 채널을 다각화하고자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하게 됐고, 실제 입점 1개월 만에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이 있었다”며, “향후 이베이츠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이베이츠를 경유하는 티몬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근 티몬과 함께 소셜 커머스 위메프 또한 이베이츠에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국내 대표 소셜 커머스가 잇따라 이베이츠에 입점함으로써 현재 이베이츠 한국 온라인몰에는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신세계몰로 대표되는 백화점 온라인 유통채널, 이마트 등의 주요 대형마트, 그리고 프리미엄 식품전문 O2O 쇼핑몰 마켓컬리 등 총 90여곳이 입점해 있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해외직구 캐시백 서비스로 처음 국내에 진출한 이베이츠에서 한국 온라인몰 쇼핑 캐시백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 만에 해당 쇼핑몰들의 매출이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빠른 시일 내에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열정적인 한국 고객들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캐시백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베이츠(EBATES) 개요

1998년 설립된 이베이츠(EBATES)는 현재 온라인 캐시백 쇼핑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1,600여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이 이베이츠를 경유해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고객에게 다시 캐시백의 형태로 환급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쿠폰, 할인, 프로모션, 특별가, 무료배송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2014년 라쿠텐(Rakuten)에 인수된 이후 현재 한국,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베이츠 한국 웹사이트는 2013년 10월에 런칭됐으며, 현재 630여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김지윤 대리
이메일 보내기
02-737-2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