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 Vol.2’ 발간

최신 사무환경 트렌드를 한 권에

최신 사무환경 트렌드 및 컨설팅 사례를 담은 업계 최초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퍼시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6-10-07 09:26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업계 유일의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2’를 발간하며 사무환경 트렌드를 선도하는 퍼시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퍼시스는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2’에 ‘우리가 살아가는 오피스, 우리가 사랑하는 오피스’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아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했다. 주목할 만한 최신 오피스 트렌드는 물론 다양한 오피스 컨설팅 사례를 담고 있으며, 연간 2회 단위로 발행될 예정이다.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2’에는 세계적인 색채 컨설팅 기업 넬리로디(Nelly Rodi)와 협업한 컬러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에 적용하기 용이한 디자인과 사무환경에 대한 새로운 시선들이 담겨져 있다. 기능이 아닌 감성적인 관점에서 도출된 새로운 컬러 테마를 조명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는 공간으로서의 오피스에 대한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 것이다.

또한 최근 늘어나고 있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등 소규모 기업의 오피스 디자인 구축 사례부터 제조 및 유통 기반의 지역 기업 사무동까지 쾌적하고 효율적인 오피스 환경 조성을 위해 퍼시스가 실제 진행한 컨설팅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5월 개최된 ‘퍼시스 오피스 트렌드 세미나’의 현장 스케치 및 세계 최대 가구 전시회 ‘2016 네오콘(Neocon)’에서 발표된 최신 사무환경 트렌드를 감각적인 이미지와 키워드별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2’는 10월 중순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4일까지 퍼시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퍼시스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퍼시스는 퍼시스의 사무환경 컨설팅 노하우를 담은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2’는 삶의 터전으로 변모하고 있는 오피스의 현재에 대한 이해 그리고 미래에 대한 통찰이 담긴 새로운 형식의 사무환경 트렌드 매거진이라며 앞으로도 급 변하는 사무환경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심도 있는 고민과 조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퍼시스 개요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가구를 넘어 공간과 그 곳에 있을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 가치와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퍼시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퍼시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ursys.official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수연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