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한글날 맞아 ‘틀린 맞춤법으로 읽는 박완서의 도둑맞은 가난’ 제공
우리 문학작품을 읽으며 틀리기 쉬운 한글 맞춤법을 짚어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것으로 소설 안에는 독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틀리곤 하는 한글의 틀린표기 100개가 숨어 있다.
본 책자를 준비한 알라딘 도서팀은 이 기회에 짧은 소설 한 편을 감상하면서 잘못 알고 있거나 혼동하기 쉬운 한글맞춤법의 용례들을 확인하며 올바른 우리말 어법에 대해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다는 취지에서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틀린 부분을 찾아가며 꼼꼼히 읽다 보면 순수한 우리말 어휘와 표현들을 새삼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책자 뒷쪽에는 올바른 맞춤법으로 바로잡은 <도둑맞은 가난>을 수록하고 틀린 부분들을 표기했으며 필요한 경우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도둑맞은 가난>에 대한 고려대 박유희 교수의 해설을 덧붙여 작가와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책자를 받아보기 원하는 고객은 알라딘에서 ‘우리말 우리글’,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한글책’, ‘한국소설/한국 시 추천도서’, ‘박완서 소설과 에세이’ 중 1권 이상을 포함, 국내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선착순 준비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