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 ‘6차산업화 사업자 인증제 설명회’ 개최

공주--(뉴스와이어)--충청남도와 충남연구원 농어업6차산업화센터가 12일 오전 10시 예산군 리솜스파캐슬에서 ‘6차산업 사업자 인증을 위한 사전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올해 제4분기 6차산업 사업자 인증제 실시에 앞서 시행되는 것이다. 특히 농업 경영체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신청서 작성 및 사업계획서와 관련된 실제 사례를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미 3월과 5월 일부 광역단위로 설명회가 개최된 바 있으며 이번에는 아산시, 당진시, 서산시, 태안군, 예산군, 홍성군 등 6개 시·군이 대상 지역이다.

6차산업화에 관심 있거나 6차산업을 추진하고 있는 경영체, 올해 신규신청대상 사업자 그리고 담당 공무원 등이 참석할 수 있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하여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활동을 통하여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특히 2015년은 개원 20주년이 되는 해인만큼 ‘발전’을 뺀 충남연구원으로 명칭도 바꾸었다. 충남연구원은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연락처

(재)충남연구원
기획조정연구실
정봉희 홍보팀장
041-840-1123
이메일 보내기

설명회 문의
충남농어업6차산업화센터
041-840-12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