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패션 샵 마스터 실무자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10일 ‘패션 샵 마스터 실무자 양성과정(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29명의 교육생이 수료를 했다. 이들 중 9명은 창업을 선택했고, 나머지 20명 중 15명이 ㈜신세계동대구복합환승센터, 이시아폴리스 의류매장 등에 취업을 확정지어 82.7%의 높은 취업률을 나타냈다.

신혜정 교육생은 “패션 샵 마스터 실무자 양성과정은 각 산업체 전문가를 통해 이론과 실무능력, 최신트렌드를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다”며 “이번 과정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자신감과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영실 산학협력처장은 “이번 교육과정은 대구지역 내 일자리창출을 위해 신세계동대구복합환승센터와 고용노동부, 대구광역시 동구청,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 함께 준비한 사업이다”며 “앞으로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등을 통해 구직자와 기업의 만족도 제고 및 지역 내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에 대한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