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홍수 피해 설비 복구 프로그램’ 발표

친환경세척제로 기계 설비에 생긴 오염물을 제거하고 부식을 막는 ‘기계 설비 복구 프로그램’

전기 설비에 생긴 오염물과 미세한 틈 속의 수분을 제거하는 ‘전기 설비 복구 프로그램’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16-10-10 13:3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김동은, 엔씨에이취코리아)가 10일 이번 태풍 이후 피해를 본 공장 및 시설의 기계, 전기 설비의 빠른 복구를 지원하는 ‘홍수 피해 설비 복구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NCH의 ‘홍수 피해 설비 복구 프로그램’은 친환경세척제로 기계 설비에 생긴 오염물을 제거하고 부식을 막는 ‘기계 설비 복구 프로그램’과 전기 설비에 생긴 오염물과 미세한 틈 속의 수분을 제거하는 ‘전기 설비 복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기계 설비 복구 프로그램

홍수로 인해 일반 공장 및 시설 설비인 사출기와 압연기, 금속 가공 기계 등의 기계 설비 외부에서 유입된 물과 흙, 먼지, 오일, 기타 이물질이 들어가 기계를 고장내거나, 오염물로 인한 녹, 부식, 곰팡이 등의 2차 오염이 심각한 기계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이에 NCH의 ‘기계 설비 복구 프로그램’은 기계 설비에 생긴 오염물을 신속히 제거하기 위해 환경부로부터 안전성을 인증받은 친환경세척제인 ‘ND165’를 비롯, Duo Power, Enforec EF 등을 사용하여 세척한다. 세척 후에는 수분이 있어도 부식되지 않도록 기름막을 입힌 수치환성 방청유(Defy Plus, Yield) 및 녹 부식 제거제(X-Rust 7, X-Rust 7 Gel, Etch Klenz)를 사용한다. 또한 산성이 아닌 중성 녹 부식 제거제도 구비되어 있다.

◇전기 설비 복구 프로그램

홍수로 인해 물과 함께 유입된 흙, 먼지 및 기존에 있던 카본 및 기름 때 등으로 변압기, 수배전반, OP 판넬 등의 전기 설비가 오염된 경우 절연성 세척제로 오염물을 신속히 제거해야 한다.

NCH의 ‘전기 설비 복구 프로그램’은 전기 설비에 생긴 오염물과 미세한 틈 속의 수분을 제거하기 위하여 수분 제거 기능(Water Repellant)이 있는 절연성 세척제(SS-25, Voltz, Super Chemsolv)를 사용하여 녹, 부식 및 곰팡이 등의 2차 피해를 막고, 전기 전자 설비 전용 방청유를 사용한다.

NCH Korea의 김동은 사장은 “NCH는 다양한 종류의 고급 유지보수 제품을 사용하여 이번 태풍 피해로 파손된 피해지역 복구를 적극 지원하여 신속하게 정상 업무에 복귀 할 수 있도록 예정”이라며 “또한 자사는 이번 발표한 ‘홍수 피해 설비 복구 프로그램’ 뿐 아니라 일본의 지진 및 재난에 대비한 복구 프로그램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재난 복구 솔루션’을 구비하고 있으며, 국내 고객들이 기업 자산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NCH 코리아 개요

NCH 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1984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CH코리아는 2016년 5월을 새로운 NCH 로고 브랜딩 런칭과 함께 아래와 같이 6개 부문의 전문화 사업을 발표했다. NCH의 새로운 전문화 사업부는 각각 ▲NCH ChemAqua (Water Treatment 수처리) ▲NCH Maintenance(유지보수) ▲NCH Wastewater(오폐수관리) ▲NCH Lubricants(윤활관리) ▲NCH Food Safety(식품안전) ▲NCH Agriculture(농업솔루션)으로서 NCH의 직원들은 업무에 맞춰 해당 사업부에 배치되어 보다 전문적인 교육 이수 및 고객 지원에 나선다. 특히 NCH Korea는 Chemaqua 수처리, 유지보수, 오폐수관리, 윤활의 4가지 전문 사업을 먼저 집중할 예정이며, 식품안전, 농업 전문 사업부문으로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NCH코리아의 모기업인 NCH Corporation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서,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50여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8,5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지난해 연 10억달러(1조원) 매출을 기록했다. NCH는 독자적인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코리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chcorpkorea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김희영 팀장
02-3476-0994
이메일 보내기

홍수 피해 설비 복구 프로그램 문의
02-3482-25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