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강사단 교도소 행복특강 진행

2016-10-10 16:49
서울--(뉴스와이어)--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의 행복강사단(단장 정인경 교수)이 2015년 1월부터 지금까지 전국 여러 교도소와 군부대 등에 행복강사를 파견하여 행복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 행복강사단은 행복인문학연구소 대표 김용진 교수에 의해 강의 능력을 심화시키게 된다.

‘행복강사의 인문학 심포지엄’을 출판 중인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는 4일(화) 대전교도소의 초청강사로서 수형자들을 대상으로 인문학 특강을 실시하였고, 10일(월)에는 청주교도소에서 특별 인문학 특강을 통해 ‘그리스 호메로스 신화에서 시작되는 지혜와 동료의 소중함’이라는 주제로 수형자들에게 희망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10일 오후에는 박병주 행복강사가 청주교도소에서 인성교육을 실시하였다.

행복강사단 단장 정인경 교수는 “황종연 행복강사와 김선남 행복강사는 국군교도소와 대전소년원에 인성교육을 전담하고 있으며,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에서 훈련받은 김효숙 행복강사, 노해화 행복강사, 공풍용 행복강사, 서명환 행복강사, 경영숙 행복강사, 조성관 행복강사, 송정선 행복강사를 비롯하여 20여명이 대구교도소, 대전교도소, 청주교도소, 상주교도소, 순천교도소, 광주교도소 등에서 인성교육을 열정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내년도에는 더 알찬 강의를 진행하기 위하여 행복강사 소집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교수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