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인문학연구소, 제12차 유명강사 전국모임 앞두고 인문학·행복학 관련 전문 서적 출판

2016-10-10 17:18
서울--(뉴스와이어)--내년 1월 서울대에서 전국 교수·강사 대상 제12차 유명강사 전국모임을 추진 중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 산하기관 ‘행복인문학연구소’가 행사를 앞두고 인문학과 행복학 관련 전문 서적을 출판한다.

행복인문학연구소는 20여년의 행복강사 경륜을 갖춘 김용진 교수가 이끌고 있는 교수 및 강사들의 연구 단체이다. 이 단체에서는 포럼에서 발표된 주제 강연 및 발제 자료들을 편집한 <행복인문학>을 매년 1~2회 출판하여 전국 4년제 대학교 200여곳에 공식 기증하고 있다.

이달 말에는 김용진 교수 단독 저서인 ‘행복강사의 인문학 심포지엄’이 출판된다. 또한 김용진 교수와 행정사무관으로 퇴직하고 행복강사가 된 최유정 명강사, 주식회사 나르시피아 이사 김수정 명강사가 공동으로 ‘행복특강의 핵심주제들’을 집필을 마쳤다.

한국강사총연합회 사무총장 정인경 교수, TV까지 출연하고 있는 남준숙 명강사, 김용진 교수가 ‘행복특강의 세계적 거장들’ 공동 집필을 완료하여 감수 중이다. 정인경 교수의 ‘정인경의 오호! 소통 기법’도 집필 중이며 이들 책은 내년 1월 서울대에서 출판 기념식을 갖게 된다.

한편 행복인문학연구소는 10월 29일 한남대학교에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인문학연구소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