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써마지 리프팅 스틱’ 일본 홈쇼핑 매진

‘써마지 리프팅 스틱’ 일본 샵채널 통해 진행한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 기록

매진 기록에 힘입어 11월 17일 두 번째 방송 진행 예정

일본·대만 인기에 힘입어 해외 홈쇼핑 시장 적극 진출할 것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6-10-11 09:49
서울--(뉴스와이어)--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이 6일 일본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을 통해 선보인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일본에서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인 이 방송에서 목표 대비 220%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이 인기에 힘입어 11월 17일 후속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3월 출시된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신개념 안티에이징 뷰티 스틱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인 영상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며, 공개된 지 한 달여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맥스클리닉은 화장품 강국으로 불리는 일본 뷰티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게 되었다며 이번 일본 진출 성공을 계기로 해외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괄사 마사지 기능과 스페셜 영양케어를 한 번에 담은 안티에이징 뷰티 스틱이다. 3개 면으로 이루어진 도구 괄사도구 형태로 눈가, 목, 턱 선, 이마 등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되며, 마사지 과정에서 림프선을 자극해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크림 7통 분량이 응축된 고농축 제형에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17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50가지 이상의 유효 성분이 더해져 마사지 과정에서 서서히 녹으며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되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또한 톡스 본딩 콤플렉스 성분이 리프팅된 피부를 고정해줘 ‘고정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맥스클리닉은 최근 일본뿐 아니라 대만 등 해외 홈쇼핑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며, 자사 대표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8월에는 신개념 붙이는 석고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대만 모모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

엔앤비랩 개요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연락처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윤승주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