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와 넷크래커,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B2B 사업을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게 하는 최초 완전 서비스형 NaaS 솔루션 발표

가상화 네트워크 서비스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한데 묶은 솔루션, 클라우드 서비스만 하는 시장의 연결을 초월하는 NaaS(서비스형 네트워크)를 재정의

뉴스 제공
NetCracker Technology
2016-10-11 13:25
WALTHAM, Mas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EC 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 이하 ‘NEC’)과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이하 ‘넷크래커’)가 오늘 서비스 제공 업체들이 기업간 거래(B2B) 및 일반가정 시장에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하는 업계 최초의 완전 서비스형 네트워크(NaaS) 솔루션인 ‘NaaS’를 발표했다. ‘NEC/넷크래커(Netcracker) NaaS’는 사전에 통합된(pre-integrated) 파트너들의 개방형 생태계를 통해 가상화된 네트워크 인프라 및 서비스,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조직화 및 상용화 툴 등을 결합하여 부가가치 서비스를 신속하게 창출, 구축 및 상용화할 수 있는 종단간 환경을 제공한다.

NEC/넷크래커 NaaS는 NEC/넷크래커의 애자일 가상화 플랫폼 및 프랙티스(Agile Virtualization Platform and Practice, AVP) 기능을 적용한 새로운 시장 중심 솔루션 시리즈 중 첫 번째 솔루션이다. 이들 솔루션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특정 시장 요구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과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 기술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상용화할 수 있게 한다.

NEC/넷크래커 NaaS는 다음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며 고객이 선호하는 서비스 파트너가 되게 한다.

1. 가치 사슬을 단순한 연결을 초월하는 단계로 끌어 올리고 고객사들이 단일 자체 포털을 통해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객들과 맺는 관계를 재정의한다.

2. 새로운 서비스를 훨씬 낮은 비용으로 제공하고 상용화하는 가장 빠른 경로를 제공함으로써 가상화와 클라우드 사업에서 위험성을 없애 준다.

NEC코퍼레이션의 오쿠야 신게루(Shigeru Okuya) SDN/NFV부문 담당 총괄책임자는 “NEC/넷크래커 NaaS솔루션은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보안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며 “특히 NaaS솔루션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경쟁이 더욱 심해지고 있는 B2B 서비스 시장에서 신속하고 유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프랜 히란(Fran Heeran) 넷크래커SDN/NFV담당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는 “경쟁이 계속되고 요금이 낮아짐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기존의 핵심 상품 이상의 새로운 것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들에게는 혼합형 수익원을 넓히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시설의 성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제3자 상품 제공을 포함한 새로운 서비스를 신속하게 도입하고 제공할 필요가 있다”며 “NEC/넷크래커 NaaS솔루션은 복합적 서비스를 정의하고 제공하며 조직화하고 생애 주기 동안 관리하도록 지원하는 완벽한 종단간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솔루션은 발전하고 있는 네트워크와 기능 가상화 기술을 활용하기 때문에 비용을 줄이고 출시 준비 기간을 단축하면서 새로운 수준의 유연성과 자동화가 가능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NEC/넷크래커 NaaS 클라우드 시장의 특징은 기본 네트워크 서비스(기업용 vCPE[가상화된 고객 사업장내 장비], 일반가정용 CPE[고객 사업장내 장비], SD-WAN[소프트웨어 정의-광역 네트워크] 등), 부가가치 네트워크 서비스(파이어월, 주문형 대역폭 제공, 웹 필터링 및 WAN최적화 등) 및 클라우드 기반 사업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을 서로 결합하는데 있다.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이를 통해 각기 다른 시장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데 묶어서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NaaS는 사전에 통합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에 NEC/넷크래커의 방대한 개방형 생태계 파트너를 통해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B2B 및 일반가정 시장의 부가가치 부문에 진출하는 것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NEC/넷크래커 NaaS는 지속적인 통합, 실험 및 개발을 위한 애자일(Agile) 방법론을 활용하여 새로운 NFV와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상품화하는 애자일 협력 환경을 포함하는 AVP 기능을 적용했다. 이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재래식 물리적 환경에서 물리적-가상화 혼합 또는 완전 가상화 환경으로 순조롭게 전환할 수 있게 한다. 또 NEC/넷크래커 NaaS는 전환 작업이 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종합적인 시스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NaaS는 AVP를 기반으로 구축됐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신규 서비스 체제를 갖추고 상품화하는데 걸리는 기간을 크게 단축하고 불필요한 위험을 떠맡지 않으면서 실질적으로 발전할 수 있게 한다.

NEC/넷크래커 NaaS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cracker.com/naas/) 참조 또는 조안나 라리비(Joanna Larivee)(Joanna.Larivee@Netcracker.com)에 연락

NEC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 개요

NEC코퍼레이션은 전세계 기업과 소비자에게 유익한 IT 및 네트워크 기술 통합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회사의 경험과 글로벌 자원을 상호 활용하는 복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NEC는 첨단 기술을 발전시켜 나날이 변화하는 복잡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NEC는 100년이 넘는 기술 혁신의 전문지식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 사회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ec.com 참조.

NEC 그룹은 전 세계에 사회 안전, 보안, 효율, 평등을 촉진하는 ‘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NEC는 ‘더 밝은 세계의 조율’(Orchestrating a brighter world)이라는 기업 메시지 하에 다양한 난제를 해결하고 변화하는 미래 세상을 위한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뒷받침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nec.com/en/global/about/solutionsforsociety/messag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C는 NEC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의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의 저작권은 NEC코퍼레이션에 있다. 자료에 언급된 그 밖의 제품 또는 서비스상표는 각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다. . ©2016 NEC Corporation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개요

NEC 코퍼레이션의 100% 자회사인 넷크래커 테크놀로지는 미래지향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전세계 서비스 프로바이더에게 업무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크래커는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대규모 디지털 변환을 수행하면서 클라우드와 가상화, 변화하는 모바일 생태계 부문에서 기회를 창출한다. 20년 이상 서비스 공급 부문에서 쌓아온 업적이 보여주듯 넷크래커만의 기술과 사람, 전문성의 결합은 기업이 자사 네트워크를 변혁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00051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cracker.com/

연락처

넷크래커 테크놀로지(For Netcracker Technology)
조안나 라리비(Joanna Larivee)
781-419-3374
Joanna.Larivee@Netcracker.com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SmartMark Communications): 넷크래커 홍보대행
줄리엣 샤비트(Juliet Shavit)
+1-215-504-4272
jshavit@smartmark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