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함께하는 나눔 걷기 ‘같이 가요’ 개최

21~23일 3일간 MBC 상암문화광장서 나눔 걷기 ‘같이 가요’ 진행

2016-10-11 14:01
  • MBC와 사랑밭이 함께하는 나눔걷기 같이가요 홍보 영상

  • 21일부터 23일까지 MBC와 사랑밭이 함께하는 나눔걷기 ‘같이가요 행사가 열린다

    21일부터 23일까지 MBC와 사랑밭이 함께하는 나눔걷기 ‘같이가요 행사가 열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0월 11일 -- 21일부터 23일까지 MBC상암문화광장에서 <MBC>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걷기를 통해 소외받고 있는 이웃을 지원하고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는 행사로서 장애아동-청소년을 지원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상암문화광장에서 하늘공원 둘레길까지 6km 코스로 진행되는 나눔 걷기 ‘같이 가요’는 ‘함께 즐기고 공감하고 나누는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며 전 연령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으로 수익금 전액은 장애 아동·청소년 재활 자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나눔 걷기 참가자들에게는 기능성 티셔츠, 핸드로션이 제공되며 나눔 걷기 및 현장 캠페인 참여 시 자원봉사활동 인증 4시간이 제공된다.

또한 나눔 걷기 행사 외에 아프리카 나눔 체험, VR 체험, 미라클 콘서트, 나눔 바자회 등 다양한 나눔에 관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즐기고 공감하고 나누는 행사들이 진행된다.

특히 세계교육문화원 홍보대사 배우 유승옥이 직접 진행하는 ‘대안생리대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이 예정되어 있어 걷기 대회 사전 운동을 함께해 열기를 더욱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 가수 백청강 등 나눔의 뜻을 모은 연예인들이 함께하는 나눔 걷기 ‘같이 가요’의 참가 신청은 위카 홈페이지 혹은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http://www.withgo.or.kr)에서 할 수 있다.

세계교육문화원 개요

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는 교육부 소관 NGO 단체로써 2006년7월 설립자 오재식 박사에 의해 저개발국가의 열악한 교육과 문화환경을 발전시키고자 설립된 기관이다. 남수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케냐, 키르기스스탄 등 세계 곳곳에서 교육지원캠페인과 1:1 아동결연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ca.or.kr

언론 연락처

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
미디어홍보팀
김민조 간사
02-2689-39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