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제주 용암송이 라인’ 글로벌 호평… 제주 성분 우수성 널리 알려

청정 제주의 3대 보물 성분을 담은 ‘퓨어힐스 제주 용암송이 라인’ 호평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한 발판 마련 계기될 것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소유한 자연의 힘을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의 ‘제주 용암송이 라인’이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열린 ‘제15차 세계한상대회(The 15th World Korea Business Convention)’에서 제주 성분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은 청정 제주의 3대 보물 성분으로 유명한 제주 용암송이, 제주 용암 해수, 제주 하수오 성분을 함유하여 모공, 과잉 피지, 블랙헤드를 해결해 주는 모공 케어 라인이다.

특히 어떠한 광물질보다 미네랄 등의 다양한 유효성분이 풍부하여 강력한 피지 흡착기로 유명한 ‘용암송이’, 화산용암층에 의해 자연 여과된 희귀 미네랄로 다양한 제주만의 독특한 지하수인 ‘청정제주 해수’, 얼굴을 윤택하게 하며 피부 탄력과 주름 예방에 뛰어난 레시틴이 많이 함유된 ‘제주본초 하수오’ 성분이 한층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퓨어힐스는 최근 미국 FDA 식약청 등록 등 다양한 활동에 이어 국내외 기업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행사에 호응을 얻음으로써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용암송이 라인은 성분과 특성을 독창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용암송이 포어 이레이저 앰플, 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 용암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제품 3종으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126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2건, 특허 등록 및 출헌 6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퓨어힐스 홈페이지: http://www.pureheals.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