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국내 최대 애플 매장 ‘프리스비’ 입점

입점 기념 구매 고객 대상 프리스비 상품권 증정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델핀
2016-10-12 09:00
서울--(뉴스와이어)--뛰어난 음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루악오디오가 국내 최대 애플 매장 프리스비에 입점한다.

국내 멀티미디어, 올인원오디오 선두업체이자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인 델핀은 루악오디오가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이어 국내 최대 APR(Apple Premium Reseller) 스토어인 프리스비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명동, 강남스퀘어, 홍대, 건대, 여의도, 분당, 대전, 서면 등 8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루악오디오는 이 중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 여의도점에 입점하며 명동점은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접근성이 좋은 2개의 매장을 시작으로 점차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루악오디오는 3월 국내 최대 디지털, 문구, 음반 등 종합 유통업체인 교보 핫트랙스에도 입점한 바 있다.

프리스비에서는 루악오디오의 ‘MR1’부터 ‘R4’까지 전시되어 한 자리에서 원하는 제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실용적인 데스크탑용 스피커 MR1, 미니 라디오 겸 블루투스 스피커 R1,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올인원오디오 R2, CD 마니아들을 위한 고급 통합형 오디오시스템 R4 등을 직접 만나보고 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드라마 ‘엄마’, ‘아름다운 당신’, ‘마담 앙뜨완’, ‘불어라 미풍아’, ‘쇼핑왕 루이’, ‘더블유(W)’, ‘워킹맘육아대디’, ‘다시 시작해' 뿐만 아니라 영화 ‘검사외전’ 과 ‘좋아해줘’ 등 작품에서 보았던 제품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도 있다.

한편 프리스비에서는 루악오디오의 프리스비 입점을 기념해 루악오디오 구매 고객에게 프리스비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핀은 오디오는 겉모양만 보고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직접 청음하고 몸으로 느껴 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접 만나 보면 다른 제품들과 루악오디오의 차이점을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루악오디오 개요

영국 루악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업체이다. 80년대 하이파이 붐과 함께 성장하여 세계적인 스피커 제조업체로 명성을 쌓았다. 최근 하이파이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현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의 일체형 오디오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낸 뛰어난 음질과 엔틱 가구를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부
최다희 대리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