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라인으로 만나는 믹스&매치 부엌 스타일 출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만 작성해도 영업사원이 방문상담 서비스 진행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전용 모바일 페이지도 개설, 고객 접점 넓혀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6-10-12 10:40
서울--(뉴스와이어)--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한샘 키친&바스 온라인 홈페이지(kitchen.hanssem.com) 및 모바일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상담 및 실측까지 진행하는 믹스&매치(Mix&Match) 부엌 스타일을 출시했다. 또한 부엌가구 15%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은 회색, 흰색 등 2016년 트렌드 색상을 반영한 상품으로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엌가구 키친바흐부터 바닥재, 조명, 소품 등을 조합해 공간을 한번에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키친&바스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하면 3일 이내에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블&그레이(Marble&Gray) 컨셉은 클래식스타일의 ‘키친바흐 맨하탄’ 제품에 천연대리석 느낌의 화이트 마블타일과 헤링본 패턴의 바닥재를 조합했다.

또 깔끔한 흰색 부엌가구에 거친 콘크리트 느낌의 벽 판넬을 조합한 화이트&콘크리트(White&Concrete) 컨셉과 회색 부엌가구에 우드컬러 벽판넬을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그레이(Natural&Gray) 컨셉도 선보였다.

한샘은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부엌가구를 15% 할인하고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키친바흐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스위스 명품 프랑케 후드 3종을 30%할인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무늬목 식탁을 50%할인한다.

한샘은 키친바흐 전용 모바일 페이지도 오픈했다. 키친바흐 대표 제품과 후드, 쿡탑 등 기기상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한샘 부엌의 디자인 철학, 역사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또, 키친바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국 9개 플래그샵 및 14개 키친&바스 전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로 상담 날짜와 시간을 예약을 할 수 있는 ‘상담 예약 서비스’도 선보인다.

한샘은 지난 8월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부엌가구 3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한달 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신청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오프라인 매장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고 키친바흐 전용 모바일 페이지도 오픈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한상진
02-6908-381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