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뽀로로TV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스스로 이야기 만들며 즐길 수 있는 방법 담긴 영상 제공으로 색다른 재미선사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16-10-12 12:00
성남--(뉴스와이어)--KT(회장 황창규)가 IPTV 서비스인 올레 tv에서 키즈 양방향 학습 서비스 ‘뽀로로TV’ 신규 고객 대상 한정판 뽀로로 장난감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10월 12일부터 11월 8일까지 ‘뽀로로TV’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스토리텔링형 장난감 키트인 ‘뽀로로TV 플레이박스’를 제공한다. 뽀로로TV는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키즈 교육용 서비스로 동화, 동요, 노래방, 생활습관 배우기, 놀이학습 등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가 월 6,490원에 제공된다.

놀이학습 콘텐츠를 보면서 리모컨으로 퀴즈도 맞출 수 있어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채널번호 722번에서 이용 가능하다.

‘뽀로로TV 플레이박스’는 명탐정 뽀로로, 두근두근 슈퍼스타, 삐뽀삐뽀 응급실 등 8가지 테마로 구성된 무대와 60여종의 다양한 뽀로로 직업 캐릭터와 엄마, 아빠, 아이의 얼굴 사진을 직접 붙일 수 있는 캐릭터 7종이 담겨있다. 20여가지 직업 체험 놀이와 번갈아 끼울 수 있는 무대를 배경으로 아이의 상상력을 길러주는 혼잣말 놀이나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역할놀이, 친구들과의 인형극 놀이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가지 테마를 가지고 이야기를 만든 스페셜 영상 7편도 제공돼 아이들마다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 놀 수 있는 활용법이 올레 tv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 5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채널’ (채널 131번)을 단독 출시하여 장화 신은 고양이 등 인기 애니 TV시리즈를 실시간 채널과 무료 VOD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5월 키즈 맞춤형 UI인 ‘어린이 세상’을 출시했으며, 7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양방향 학습 놀이터인 ‘키즈 플레이’를 출시하는 등 키즈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KT 미디어사업본부장 유희관 상무는 “뽀로로TV 플레이박스를 통해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고, 단순히 만들어진 MCN 콘텐츠를 보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다양한 스토리의 MCN 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올레 tv는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키즈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