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 전문 기업 테지움, 특별한 나눔이벤트 진행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과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10월 테디베어 날 특별 이벤트

뉴스 제공
테지움
2016-10-13 09:00
서울--(뉴스와이어)--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전략기획팀장 임인애)이 10월 27일 테디베어의 날을 맞이하여 재사용의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제휴하여 특별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추억 속 봉제 인형을 고객이 새로운 테디베어로도 교환 받고 테마파크 무료입장과 함께 ‘아름다운가게’에 재판매되어 특별한 기증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테디베어의 날을 알리는 특별 나눔 이벤트다.

테지움에서 고객분들이 기증해주시는 특별한 중고 인형은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되어 재판매된다. 해당 인형으로 발생한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회 저소득 가구(개인, 단체)의 주거 환경개선비, 의료비, 학비, 교육비 등에 간접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10월 21~31일, 11일간) 동안 집에 있는 중고 봉제 인형을 가지고 테지움 서울에 방문하면 테마파크 1인 무료입장(성인기준 약 14,500원)과 함께 새로운 테디베어(소비자가 17,000원)를 교환 받으면 된다. 동반 4인까지는 입장권이 20% 할인되며, 테디베어의 날에 맞춰 현장참여이벤트와 SNS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테지움은 테디베어 전문기업 테지움에서 국내 최초로 기획된 이번 테디베어의 날 나눔 이벤트에 특별한 나눔에 쓰일 소중한 인형 기부를 기다린다며, 추억 속의 소중한 봉제 인형을 다시 꺼내어 가족, 연인들과 추억을 되새겨보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참고하면 된다.

테지움 개요

㈜테지움은 서울과 제주에 테디베어 테마파크를 운영하고있는 신개념 테디베어 컨텐츠 전문 기업이다. 테디베어와 다양한 봉제인형을 직접 만지고 사진을 찍으며 대형 실내 공간을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 오픈형 체험전시 테마파크다. 기존의 박물관의 개념을 넘어 체험과 전시가 어우러진 신개념 테마파크로 성장하고 있다. 2008년 테지움 제주(제주 애월읍 소재, 테디베어 사파리), 2015년 테지움 서울(서울 종로구 소재), 2016년 테지움 인천공항점 기프트샵 등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테디베어의 날 나눔이벤트: http://teseum.net/event/?pageid=1&view=read&id=183...

웹사이트: http://teseum.net

연락처

테지움 서울
마케팅팀
김진화 주임
1877-02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