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코리아, ‘SSL인증서비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써트코리아
2016-10-13 09:40
서울--(뉴스와이어)--써트코리아가 SSL 및 CodeSign 인증서비스 제공을 위한 홈페이지(http://www.certkorea.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써트코리아 홈페이지는 SSL 및 CodeSign 인증서의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이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콘텐츠를 배치해 제작했으며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인증서 제품 소개 및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나에게 맞는 맞춤 인증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내게 맞는 인증서 찾기’ 기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증서 알고리즘 업데이트, 패치, 보안취약점 등 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써트코리아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SSL 및 CodeSign 인증서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사에게 7만원 상당의 SSL인증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써트코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써트코리아 개요

써트코리아는 세계 최대 인증기관 시만텍 (Symantec)과의 제휴를 통해 SSL보안서버 인증 및 응용프로그램(CodeSign)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인증분야 초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년간 습득된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100대기업, 공공기관, 은행 및 증권사, 대학교와 병원 등 다양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15년 이상 쌓아온 고객들과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10,0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써트코리아를 선택했으며 계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여 국내 보안인증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rtkorea.co.kr

연락처

써트코리아
인증사업부 홍보담당
허명옥 팀장
02-3444-2750 (내선205)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