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전기공학부 정진태 교수, 대학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재직 20주년 맞아 학교와 학생들에게 작지만 큰 도움

뉴스 제공
호원대학교
2016-10-13 13:11
군산--(뉴스와이어)--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전기공학부 정진태 교수가 대학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하여 13일 오전 총장실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식에는 강희성 총장을 비롯해 장병권 기획조정실장 등 보직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과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호원대학교 재직 20주년을 맞은 전기공학부 정진태 교수는 “학생들과 함께한 지난 20년이 그리 길게 느껴지지 않는다”며 “그 시간 동안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었던 호원대학교와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강희성 총장은 “정진태 교수께서 그 동안 학교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한 것에 매우 감사하고 더불어 발전기금을 기탁해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겠다”며 “오늘 전달받은 기금은 호원대학교와 미래 인재들을 위하여 귀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원대학교 전기공학부는 최근 한국전기공사협회와 도내 전기공사 기술자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어 전기기술인 양성에 힘쓸 계획이다.

호원대학교 개요

호원대학교는 인당 강정준 선생이 1977년 설립해 학교법인 정은학원(正恩學園)의 설립인가를 받아 군산공업전문학교로 출발했다. ‘보람있는 인생, 참된 인간상, 자립하는 사람’을 교육 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대학 내 학부 34개, 전공 53개가 개설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won.ac.kr

연락처

호원대학교
대외협력팀
임햇살
063-450-7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