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에버랜드급 고객서비스 선보인다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04-09-05 10:0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증권사들이 직원 친절 교육 등 對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 가운데, 삼성증권이 고객 만족 서비스의 대명사인 에버랜드를 벤치마크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월 1일과 3일 삼성증권 지점 직원 200여명은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를 찾았다.

휴일도 아닌 평일에 이렇게 많은 직원들이 에버랜드를 찾은 이유는,
에버랜드의 고객 서비스를 직접 몸으로 느끼고 증권 영업 현장에서 적용하기 위해서다.

이날 참석한 직원들은 각 지점의 고객만족 담당 업무직원과, FA(자산관리사)들로, 특강과 함께 체험학습, 토론 등의 일정으로 하루를 보냈다.

삼성증권 영업지원담당 이병희 상무는,“ 비록 업종은 다르지만 고객만족 경영의 대표주자인 에버랜드의 앞선 서비스를 삼성증권 영업현장에 적용해 ‘고객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실시한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10월 중에 지점장들이 참여하는 현장학습을 진행하고 향후 전임직원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 6월 고객 사랑을 중심으로 하는 '삼성증권 WAY' 선포식을 갖고 고객지원팀을 신설하는 등 對고객 서비스 차별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홍보팀 김진호 대리(2020-8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