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X, 우수한 카드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동남아시아의 요청에 부응

뉴스 제공
WEX Inc.
2016-10-13 17:50
사우스포틀랜드, 메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법인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WEX(WEX Inc.)(뉴욕증권거래소: WEX)가 오늘 홍콩과 마카오에서 엑슨모빌 연료카드 고객들을 레거시 플랫폼에서 WEX의 ‘국제 연료카드 시스템(International Fleet Card System, 이하 IFCS)’으로 성공적으로 전환 및 이전하는 일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로 인해 WEX는 이제 괌과 사이판, 그리고 싱가포르 외에도 이곳 시장에서도 엑슨모빌을 위한 전략적인 연료카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WEX의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카드 처리 역량이 통합 채권회수, 신용거래 및 고객 서비스에 통합된다. 이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WEX는 이들 시장에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는 다국어 콜센터를 호주에 설립했다.

빌 웨이트(Bill Waite) 윤활유 전문 마케팅회사인 엑슨모빌 퓨얼스(ExxonMobil Fuels)의 글로벌 결제 및 로열티 솔루션, 운용 책임자는 “엑슨모빌은 이처럼 동남아시아의 핵심 시장에서 자체 연료카드 서비스의 현대화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WEX의 조지 호건(George Hogan) 국제 담당 수석부사장은 “WEX는 현재 및 미래 고객들의 필요에 부응할 수 있는 탁월한 유연성을 갖춘 현대적인 고객 맞춤 아키텍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WEX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제공하는 제품 다양성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며 “우리는 전 세계의 더 많은 시장에서 유연하고 역량이 검증된 IFCS 연료카드 플랫폼을 더욱 확대 사용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제공된 그리고 제공될 다양한 제품과 이들 제품의 서비스 장소’, ‘확장 계획’, ‘IFCS 연료카드 플랫폼의 역량’ 등에 대한 진술을 포함해 미래예측진술들을 포함하고 있다. 역사적 사실 진술을 제외한 어떠한 진술도 미래예측진술로 여겨질 수 있다. 이 새로운 보도자료에 사용된 ‘할지 모른다’, ‘할 수도 있다’, ‘예측하다’, ‘계획하다’, ‘계속하다’, ‘예상하다’, ‘할 의향이다’, ‘추정하다’, ‘믿다’, ‘기대하다’, ‘고대하다’ 등과 같은 어휘들과 유사한 표현들을 통해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미래예측진술이 그런 어휘를 포함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내용들은 많은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아 실제 결과들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런 위험성과 불확실성에는 일반적인 경제상황이 지불 및 거래처리 행위뿐만 아니라 연료공급 양상에 미치는 영향, 외화 환율이 기업 운용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이자율 변동, 유가 변동의 영향, 회사의 사업 확장 및 인수 활동의 효과, 인수 완료로 인한 변화를 비롯해 사업 혹은 직원 관계에 영향을 미칠 만한 역효과나 변화, 어떠한 인수에 대한 경쟁적 반응, 인수 완료 이후의 통합 운용에서 예상되는 재무 성과의 불확실성, 기업 인수, 특히 전자 자금 소스 LLC(the Electronic Funds Source LLC)의 운용 및 직원을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역량, 예상되는 시너지효과 및 비용 절감을 구현하는 역량, 인수로 인한 예기치 못한 비용이나 경비, 엑슨모빌 유럽 및 아시아의 상용 연료카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용 및 확장하지 못한 회사의 실패, 기대한 전략적 가치를 끌어내지 못한 회사의 투자 실패, 회사의 신용기준 변화가 미치는 영향, 회사의 기술 시스템 위반 및 그로 인해 회사 명성이나 부채, 혹은 고객이나 상인과의 관계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핵심 계약을 유지 및 갱신하지 못한 회사의 실패, 회사의 기술적 역량을 확장하고 서비스를 경쟁사들만큼 빠르게 제공하지 못한 점, 금융 및 증권 규제 기관들을 비롯한 규제 기관들에 의한 조치들 혹은 회사의 산업은행이나 모기업, 자회사나 계열사에 영향을 미치는 금융이나 재무 규정의 변화 가능성, 회사의 미지불 어음들이 회사 운용에 미치는 영향, 레버리지 증가가 회사 운용이나 실적, 혹은 전반적인 역량이나 특정 인수 가능성을 고려한 역량에 미치는 영향, 회사가 계약 만료 전에 어떤 파생상품 포지션을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결정할 경우 발생하는 재무 손실, 일부 보고 단위의 적정가치에 대한 평가가 바뀔 경우, 감손비용의 발생, 소송의 불확실성뿐만 아니라, 2016년 2월 26일자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2015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연례보고서의 1A항과 2016년 4월 28일자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의 2부-1.A.항에서 확인 가능한 다른 위험성과 불확실성 등이 포함된다. 회사의 미래예측진술들은 인수 외에도 어떠한 연합, 합병, 인수, 양도나 자사주재매입 등이 향후 미칠 수 있는 영향을 반영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들은 이 보도자료 발표 일을 기준으로 하는 진술이며 이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향후 행사 등 어떠한 미래예측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할 어떠한 책임도 갖지 않는다.

WEX(WEX Inc.) 개요

WEX(뉴욕증권거래소: WEX)는 법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1983년에 시작한 연료카드 결제 서비스에 기반해 WEX는 사업 범위를 확대해 10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광범위한 사업 분야에 걸쳐 독보적인 결제 보안과 제어를 제공하는 법인결제 솔루션의 다중 공급자로 거듭났다. WEX는 미국, 호주, 뉴질랜드, 브라질,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전세계의 고객과 협력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WEX와 자회사는 2500여 명의 어소시에이트를 고용하고 있다. WEX는 2005년에 뉴욕증권거래소에 “WEX”로 상장돼 공개 매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WEXIncNews)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20052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xinc.com

연락처

WEX
롭 굴드(Rob Gould)
+1 207-523-7429
robert.gould@wex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