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할로윈데이 맞이 ‘할로윈 플리마켓’ 개최

명동 눈스퀘어와 함께 특별한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자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10-14 08:38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29일(토)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6층 옥상정원에서 할로윈 컨셉의 ‘눈스퀘어x세레니티 할로윈 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눈스퀘어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할로윈데이(Halloween Day)’를 맞아 지난해부터 개최해온 플리마켓을 할로윈 컨셉으로 색다르게 준비했다. 특히 할로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셀러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플리마켓 방문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눈스퀘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에 참가신청 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된 60명에게는 에이랜드 랜드뮤지엄의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사전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눈스퀘어는 할로윈 플리마켓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이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7층의 옥상정원 입구에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플리마켓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눈스퀘어 공식 페이스북 내 리뷰 페이지에 리뷰를 남기거나 인스타그램에 #눈스퀘어, #세레니티, #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눈스퀘어는 서양의 대표적인 축제인 할로윈데이가 국내에서도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잡으면서 눈스퀘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할로윈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할로윈 플리마켓을 기획하게 됐다며 눈스퀘어에서 준비한 할로윈 플리마켓과 함께 10월의 마지막주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플리마켓은 할로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눈알 케이크, 귀신무덤 케이크 등 독특한 디자인의 디저트와 좀비 캐리커쳐 등 특별한 아이템을 보유한 셀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캐릭터 마카롱, 수제잼, 드립백 커피, 유리공예 액세서리, 석고 방향제, 캔들 등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소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눈스퀘어(NOON SQURE)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샵(waylon:shop)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 멀티숍들과 멀티복합편집숍 에이랜드(ALAND)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