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더슨 데트머, 싱가포르 사무소 오픈

뉴스 제공
Gunderson Dettmer
2016-10-14 15:35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벤처 캐피탈 및 신흥 성장 기업들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는 글로벌 법무법인인 건더슨 데트머 스터프 빌레노브 프랭클린 앤 하치기안(Gunderson Dettmer Stough Franklin Villeneuve Franklin & Hachigian, LLP, 이하 “건더슨 데트머”)가 오늘 기업가, 신흥기업 및 벤처 및 성장 투자자 지원을 위한 9번째 해외 사무소를 싱가포르에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싱가포르 사무소는 동남아시아 및 인도 지역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버트 V. 건더슨 주니어(Robert V. Gunderson, Jr.) 건더슨 데트머 회장은 “우리는 15년 이상 인도, 동남아시아 및 중국 내 신흥 성장 기업과 벤처 및 성장 투자자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금융 중심지 중 하나로 점점 더 글로벌 혁신 허브로 중요해지고 있다”며 “우리는 동남아시아의 경제 성장, 기업가정신 및 벤처 활동의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조합을 확인했고, 사무소 개설에는 우리가 서비스하는 지역사회와 고객들에게 글로벌 지원 제공에 있어 사무소 개설 이후의 논리적 단계가 있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사무소는 인도 및 동남아시아 전역의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베이징, 뉴욕 및 실리콘밸리 사무소들과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건더슨 데트머 싱가포르 사무소는 지난 8년 동안 아시아에서 업무를 진행한 기업 파트너인 페리쉬 파텔(Ferish Patel)과 조나단 펜치언(Jonathan Pentzien)이 이끌게 된다. 건더슨 회장은 “페리쉬와 조나단은 매우 재능 있고 경험이 풍부한 팀이다”며 “조나단은 세계적으로 벤처 및 성장 투자자와 기업을 대표하는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페리쉬는 아시아 및 미국에서 주식 공모, 사모펀드 및 기업 인수 합병(M&A)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들의 결합된 경험은 싱가포르에서 정말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강조했다. 파텔은 이전에 홍콩 데이비스 포크 앤 워드웰(Davis Polk & Wardwell LLP)의 법률 고문이었으며 뉴욕 심슨 대처 앤 바틀렛(Simpson Thacher & Bartlett LLP) 법무법인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펜치언은 이전에 건더슨 데트머 뉴욕 사무소에서 근무했으며, 뉴욕 데이비스 포크 앤 워드웰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파텔과 펜치언 이외에도, 브래들리 크랙(Bradley Krack)이 샌프란시스코 사무소에서 싱가포르 사무소로 이동했다. 크랙은 투자자 및 신흥 성장 기업들을 대표하는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크랙은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갖고 있으며,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 캠퍼스 법학부를 졸업했다. 법학부에서 공부하기 전, 펜치언과 크랙은 미국 해군 장교로 복무했었다.

건더슨 데트머(Gunderson Dettmer) 개요

건더슨 데트머는 세계적인 벤처 캐피털과 신흥 성장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선도적인 비즈니스 법무법인이다. 벤처캐피털 데이터 제공업체인 피치북(PitchBook)이 2015년 세계에서 가장 활동적인 벤처 캐피털 법률 회사(the Most Active Venture Capital Law Firm)로 명명한 건더슨 데트머는 또한 2016년 상반기에 조달된 미국 벤처 캐피탈의 3분의 1을 모집했고, 20년 이상에 걸친 신규 기업, 벤처 캐피탈 및 신흥 시장 서비스에 대한 전적인 헌신으로도 명예와 찬사를 받아왔다. 건더슨 데트머는 업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기업 설립 시 기업 및 투자자와의 파트너십에 건더슨 데트머만의 독보적인 노력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 9개 해외 사무소에 220여 명의 변호사를 보유하고 있는 건더슨 데트머는 벤처 캐피탈 펀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리더로 각 개발 단계에서 2000개 이상의 고성장 기업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건더슨 데트머와 협력사들은 세계 최대 로펌 평가기관인 영국 법률지 체임버스 앤 파트너스(Chambers & Partners), 미국의 베스트 로이어스(Best Lawyers), 법률 전문지 수퍼 로이어스(Super Lawyers) 및 영국의 유명 법률 출판사 리걸이즈(Legalease)가 발행하는 리걸 500(Legal 500) 등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상위에 오르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20062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nder.com/

연락처

건더슨 데트머(Gunderson Dettmer)
발레리 뉴하우스(Valerie Newhouse)
650-463-5218
vnewhouse@gu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