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에스테틱 브랜드 CL4, 중국 ‘왕홍’ 초청해 브랜드 홍보 실시

중국 뷰티 왕홍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화장품 브랜드 홍보 진행

2016-10-14 16:51
  • CL4가 중국 왕홍을 초청해 브랜드 홍보를 실시했다

    CL4가 중국 왕홍을 초청해 브랜드 홍보를 실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0월 14일 --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10월 14일 중국 왕홍(网紅) 창허(#瑞希希), 쑨이멍(#孙一萌), 니우동(#小东东) 3인을 초대해 더마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왕홍’이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제품 후기 및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유명세를 타게 된 이른바 한국의 ‘파워 블로거’ 스타를 말한다. 아미코스메틱에 초대된 왕홍 3인은 중국의 대표 SNS 웨이보(weibo) 활동 외에도 동영상 쇼핑몰 화쥐엔(花卷)을 통해 직접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뷰티 제품을 소개하며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3인의 왕홍은 100시간 수분지속 임상 결과를 보유한 수분 앰플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皙俪思臻致透明质酸保湿精华液/Max Hyaluronic Formula Ampoule)’을 비롯하여 씨엘포의 원액앰플 3종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중국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중국 최대 검색엔진인 바이두(百度/baidu)에서 녹색 뚱땡이(뤼팡즈/绿胖子)라는 애칭이 자동완성 검색어로 뜰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최근 상해 뷰티 박람회 (CBE)에서 주관하는 메이이 어워드(美伊奖/Meiyi Award)에서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왕홍들은 첫번째 단계에서 마스크 전용 시너지 앰플을 도포하여 보습 케어를 한 뒤 골드 호일 마스크로 유효성분의 증발을 방지하는 집중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인 슈프림 골드 호일 마스크 2 Step(Supreme Gold Foil Mask 2 Step/美肤肌底液金箔面膜) 등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아미코스메틱은 현재 중국 내에서 왕홍 마케팅이 떠오르는 만큼 파워 유저들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중국의 소비자들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많이 고민하고 있다며 이미 9월 말부터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왕홍인 'Stephy(谢婷婷), 장이구에이(张已桂)’ 등을 초청하여 자사가 소유한 브랜드 BRTC(비알티씨), 퓨어힐스(Pureheals), CL4 브랜드의 주력 제품들을 꾸준히 알려가고 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126건, 미국식품의약국(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2건, 특허 등록 및 출헌 6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CL4 홈페이지: http://www.cl4.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언론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