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론칭 40주년 기념 ‘베네틴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베네피트 최초 제품인 ‘베네틴트’ 장미꽃 모양 보틀에 새롭게 선보여 한정 판매

전 세계적으로 ‘틴트’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 확정, 수많은 미투 제품 낳아

17일 온라인에 선 공개, 27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서 판매

2016-10-17 09:44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베네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장미꽃 모양의 보틀로 제작되어 한정 판매된다.

베네틴트는 베네피트 아이코닉 제품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어느 스트립 댄서의 유두를 물들이기 위해 만들어진 베네틴트는 순식간에 인기를 얻으며 40년 간 전 세계 여성들의 입술과 볼을 장미 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틴트’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를 선도했으며 한국에서는 특히 수 많은 미투 제품을 낳으며 전 국민적 틴트 열풍을 몰고 오기도 했다.

베네피트 틴트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데 이런 인기를 반영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베네피트코리아의 요청으로 만들어졌다.

베네피트 마케팅 팀 안정은 부장은 “장미 모양 보틀 베네틴트는 베네피트코리아의 아이디어다”며 “틴트가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글로벌 베네피트에서도 한국 소비자 의견이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다”고 말했다. 또한 “베네피트가 한국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베네틴트 덕분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네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17일 온라인에 선 공개되며 27일부터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개요

베네피트 코스메틱스는 화장품 도소매업체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