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탁결제원, 부산 시민 금융지식 함양을 위한 2016년 2차 금융강좌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예탁결제원(사장 유재훈)이 금융투자협회(회장 황영기) 및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와 공동으로 부·울·경 시민을 위한‘금융투자상품 올가이드’ 금융 특강을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개최할 예정이다.

예탁결제원과 금융투자협회가 지난 상반기‘금융투자 CEO 릴레이 특강’에 이어 금년도에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금융강좌는 금융투자업계 전문가들의 다양한 견해를 통해 일반투자자들이 금융상품 투자에 대한 올바른 투자원칙을 정립하고, 나아가 지역 내 합리적인 투자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유재훈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은 “부산시민들이 자본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건전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한국예탁결제원은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금융교육을 시행중이다”며 “앞으로도 금융교육 컨텐츠를 지속 발굴·확대함으로써 한국예탁결제원이 40년간 축적해 온 국내외 자본시장에 대한 실무경험과 지식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지식 공유의 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금융투자상품 올가이드’ 금융강좌는 사전신청없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장소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부산시 남구) 5층 한국예탁결제원 KSD홀이다.

웹사이트: http://www.ksd.or.kr

연락처

한국예탁결제원
고객업무부 고객행복센터
이종인
051-519-16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