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동원산부인과, 임직원 대상 워크숍 개최

뉴스 제공
동원산부인과의원
2016-10-17 14:32
고양--(뉴스와이어)--일산 소재 동원산부인과가 10월 15~16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리더십 강화 및 능력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동원산부인과의 의료 및 진료 서비스의 전문성 강화, 업무 능력 향상, 관리자의 역할 능력 향상 등을 위해 마련됐다.

리더십 강의는 한국액션러닝센터 김주현 소장의 ‘성장하는 리더를 위한 동행(同幸) Leadership’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3개 조로 구성된 분임 토의 프로그램을 통해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한 우리의 역할과 업무 적용사례, 조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공유, 의료 환경 변화에 따른 서비스 개선 방향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리더의 역할 강화 및 의료 환경의 다각화에 대응하는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데 인식을 같이했다. 이 밖에 의료인의 역할 및 직원 간의 화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대표 원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일선 현장에서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하시는 열정에 감사드린다. 심화하는 경쟁적 의료 환경 속에서 각자 본연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관리자로서 역할 수행에 힘써 달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obgy.com

연락처

동원산부인과
홍보팀
이세연 팀장
031-922-6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