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6’ 참가

브랜드 전용 부스에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시디즈 휴대의자 전시하고 제품 체험 기회 제공

시디즈 휴대의자,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등∙좌판에 스폰지가 덧대어져 편안한 착석감 자랑

페스티벌 관객 대상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기능성 의자 ‘T50’, ‘T25’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 예정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6-10-18 09:13
평택--(뉴스와이어)--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 2016’에 전용 부스를 운영하고 시디즈 휴대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민트 페이퍼가 개최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은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가을 대표 음악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페스티벌을 사랑해준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 등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감사’를 테마로 진행되며 10cm, 어반자카파, 타블로, 자이언티, 언니네 이발관, 혁오까지 총 50팀의 막강한 뮤지션들이 참여해 차원이 다른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시디즈 체험 부스는 캠핑존을 컨셉으로 디스플레이 되며 부스 앞쪽에 캠핑용품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시디즈 휴대의자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시디즈 휴대의자는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스폰지가 덧대어진 등받이가 허리를 지지해 장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함 없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용이하고 물, 오염에 강하여 이물질이나 물에 젖을 일이 없어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시디즈 체험 부스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의자가인생을바꾼다 #시디즈 #휴대의자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S-Curve 형태로 개발돼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해주는 기능성 의자 ‘T50’(총1개) 및 사용자의 체중을 감지하여 최적의 틸팅 강도를 찾아주는 ‘T25’(총2개)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음악 페스티벌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용 의자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시디즈 휴대의자로 올 가을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게 다양한 야외활동 및 문화 행사를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의자 전문 1위 브랜드 시디즈는 사용자의 체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무용 의자부터 인테리어, 휴대의자까지 바른 자세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기준 업계 최초로 연간 의자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 사상 최대 매출인 1130억 원을 기록했으며, 인천공항, KTX 역사 등 국내 기관뿐 아니라 북미, 중남미,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등 세계 60여 개국 해외 유수 기업들에 의자를 수출 중이다.

시디즈(SIDIZ) 브랜드 개요

1998년 좋은 의자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발한 시디즈는 국내 판매 1위 및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시디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REDDOT, IDEA, IF) 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안성, 평택 등 국내 공장에서 의자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생산 및 가공하고 있으며, 의자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R&D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시디즈는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친환경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디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idizchair
시디즈 블로그: http://www.sidizchair.com/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신초하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