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A, CES 언베일드 프라하 발표자 및 전시업체 명단 공개

업계 유일한 행사, 중부유럽 최고의 기술 전시

2016-10-18 14:4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CTATM)가 오늘 얀 믈라데크(Jan Mládek) 체코 산업통상부 장관과 켈리 아담스-스미스(Kelly Adams-Smith) 주체코 미국대사관 부대사가 CES 언베일드 프라하(CES Unveiled Prague)에서 환영 연설을 한다고 밝혔다. 10월20일(목)으로 예정된 현지 업계 유일한 행사인 CES 언베일드 프라하는 현지 기술은 물론 9개의 글로벌 기술기업이 최근 달성한 혁신을 선보인다. 사전 등록 결과에 따르면 약 200명의 참석자들 중 거의 절반은 15개 나라에서 방문하는 언론 종사자들이다. CES 언베일드 프라하 미리보기: https://goo.gl/NG0Bpv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CTA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프라하는 수세기 동안 중부유럽의 기술 발전을 주도해왔다”며 “스타트업 활동이 활발한 체코의 수도는 이제 세계적으로도 기술의 중심지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부 및 대사관 책임자들로부터 이 지역의 비전과 향후 계획을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CES 언베일드 프라하 네트워킹 리셉션 및 테이블탑 전시에 참여하는 기술업체들은 다음과 같다.

· 빅클라운 랩스(BigClown Labs)

· 체코투자청(CzechInvest)

· CZ.NIC(CZ.NIC)

· ESET 소프트웨어(ESET Software)

· 로지텍(Logitech)

· 노티아(Notia)

· 프루사 리서치(Prusa Research)

· 테이크플레이스(Takeplace)

· 조너 소프트웨어(Zoner Software)

CTA는 산업통상부 산하기관으로 체코 경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체코투자청(CzechInvest)과 제휴를 맺고 있다. 체코투자청은 공식파트너로서 현지 스타트업들을 CES 언베일드 프라하에 참여시킬 예정이다.

카렐 쿠체라(Karel Kučera) 체코투자청장은 “체코의 스타트업 수는 해마다 증가한다”고 말했다. 그는 “체코는 중부유럽에서 신규 창업하는 스타트업이 두 번째로 많은 곳이다”며 “세계적으로 체코의 스타트업 생태계는 여전히 발전 중이고, 특히 ICT 분야에서 유력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AVASR와 AVG의 합병이 그 좋은 예이다”고 밝혔다.

CES 언베일드 프라하는 체코 프라하의 보스콜로 프라하 호텔(Boscolo Prague Hotel in Prague)에서 10월20일(목)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3시까지 진행된다. 전시업체 전체 명단: https://goo.gl/YscE86

참고사항: 이 세계적인 기술 박람회의 공식 명칭은 ‘CES®’다. 이를 지칭할 때 ‘소비자가전 전시회(Consumer Electronics Show)’ 또는 ‘인터내셔널 CES(International CES)’로 표기해서는 안 된다.

CES 개요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약 50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최대규모의 체험형 행사로서 CES는 업계의 모든 분야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고 주관하는 CES는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들과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사들이 참여한다. CES 하이라이트 영상: CES video highlights. 자세한 정보는 CES 온라인(www.CES.tech) 및 소셜미디어(social) 참조.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287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향후 행사 일정

· CES 언베일드 프라하(CES Unveiled Prague) - 등록(https://goo.gl/B0DbG2)
10월 20일, 체코 공화국 프라하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Paris) - 등록(https://goo.gl/laOPqT)
10월 25일, 프랑스 파리

· CT 명예의 전당 만찬(CT Hall of Fame Dinner)
11월 9일, 미국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뉴욕(CES Unveiled New York)
11월10일 미국 뉴욕주 뉴욕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3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7
1월 5~8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 베이거스(Las Vegas, NV)

· CES 아시아 2017
6월 7~9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70059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CTA 웹사이트: http://www.CTA.tech
CES 웹사이트: http://www.CES.tech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703-907-7603
afried@CE.org

크리스타 실라노(Krista Silano)
703-907-4331
ksilano@C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