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IT 분야 기업 글로벌 네트워킹 기회 제공하는 ‘헬스 2.0 아시아 2016’ 개최

건강·보건·IT 분야 최신 트렌드와 기술 공유하는 자리

글로벌 기업들의 해외 사업 진출에 대한 기회도 함께 논의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16-10-19 10:00
서울--(뉴스와이어)--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사)웰니스IT협회(협회장 노영희)가 중국과의 공동 주관으로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제2회 Health 2.0 Asia Conference를 개최한다.

Health 2.0 Conference는 미국 실리콘벨리를 중심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세계 최대 최고 권위 Health&Wellness 분야의 산업 컨퍼런스이다.

전세계 97개의 거점에 33,000여명의 회원을 두어 연례 총회를 포함한 연간 3~5회의 대륙별 컨퍼런스와 86억원 규모의 기술 공모전, 지역별 소규모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웰니스IT협회가 주관하여 작년 4월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Happiness IT Platform & Global Alliance’라는 주제로 행사를 개최했다.

2016년 Health2.0 Asia Conference는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웰니스IT협회가 운영하는 판교창조경제밸리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11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중국 강북신구개발조직위원회와 공동 주관으로 중국 강소성 남경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한국 및 중국의 첨단 기술 기업과 전세계 대표 투자기관들 80여명이 참여하는 Traction Pitch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되어 전세계 투자자들과 Health&Wellness 관련 기업들의 네트워크 형성과 투자 유치의 가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본 컨퍼런스를 주관하는 웰니스IT협회는 새로운 성장동력인 헬스케어와 웰니스 분야의 글로벌 기업들이 Global Alliance로서 함께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전략을 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해외 마케팅 전문기업 한국콤파스가 마케팅을 대행하며 빠르게 발전하는 거대한 중국의 헬스케어&웰니스 시장에 대한 현황은 물론 중국의 국가급 의료사업, 시니어 타운 조성 사업, 제약 및 건강식품 유통과 관련한 수요처를 소개하고, 글로벌 기업들의 글로벌 신사업 진출에 대한 기회를 논의하는 최고의 네트워크 장이 될 전망이다.

웰니스IT협회 개요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사)웰니스IT협회는 맞춤형 국민행복증진 및 글로벌 강소기업육성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웰니스(Wellness)는 웰빙(Wellbeing)과 해피니스(Happiness)의 합성어로서, 맞춤형국민행복증진을 위한 문화, 건강, 교육, 사회, 경제 영역에서의 웰니스IT산업을 지원한다. ‘시작부터 글로벌’을 지향하는 웰니스IT산업은 미래융합신산업으로서 중소전문기업의 글로벌 협업을 주도하고, IT와 非IT기업 간의 융합을 선도한다. 대량상생을 위한 행복IT플랫폼&글로벌 Alliance를 기반으로 국민행복, 문화융성, 경제부흥을 위한 창조경제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콤파스 개요

한국콤파스(본사 프랑스, 1943년 설립)는 전세계 71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460만개의 기업 데이타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한국콤파스
기획팀
진명도 팀장
02-2200-0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