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피앤씨, ‘세기 포토키나’ 행사 실시

독일 포토키나에서 발표한 신제품 라인업을 그대로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22일(토) 충무로에 위치한 세기피앤씨 본사에서 ‘SAEKI’s Photokina’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독일 쾰른에서 열린 포토키나 전시회에서 발표한 각 브랜드의 신제품을 국내 유저들에게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세기피앤씨가 공식 수입하는 시그마, 자이스, 맨프로토, 짓조, 그리고 HPRC의 신제품 체험존을 마련했다.

시그마의 경우 12-24mm의 세번째 라인업인 ⓐ12-24mm F4 DG HSM을 비롯하여 ⓐ85mm F1.4 DG HSM 그리고 ⓢ500mm F4 DG OS HSM 총 3가지의 신제품 렌즈를, 자이스는 Milvus 렌즈 2.8/15, 2.8/18, 2.0/135 3종과 LensGear를 선보인다.

맨프로토는 WINDSOR Collection, Offload, 3N1 Bag, Roller Bag 등 다양한 가방과 TwistGrip, Befree Live 그리고 최신 출시된 Filter를 준비했으며 짓조의 경우 Systematic 삼각대를, 그리고 HPRC의 경우 2730W, 2460, 2350, Second Skin 신제품을 공개한다.

한편 이번 독일 포토키나에서는 전시되지 않았으나 리코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RICOH THETA SC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기피앤씨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지금까지 각 브랜드들의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본사 브랜드샵에 신제품 체험존을 마련해서 고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경우는 많았으나 이처럼 출시예정인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들을 국내 고객들에게 사전 공개하는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다”며 “최근 부산에서 열린 P&I+BUSAN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사전체험행사를 통해서 고객들의 반응과 또 의견을 수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데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세기피앤씨는 이번 행사 관련하여 방문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시그마 장우산, 자이스 LAMI 펜 한정판, 맨프로토 티셔츠, 펜탁스 우의를 각 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SNS 인증샷 및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홍보 및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SAEKI’s Photokina 행사는 22일(토) 오전 10시에서 오후4시까지 충무로 본사 브랜드샵 신관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기피앤씨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