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대부 이경규, 까사마루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뉴스 제공
까사마루
2016-10-19 16:00
서울--(뉴스와이어)--예능 거장 방송인 이경규가 생활용품 브랜드 까사마루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까사마루는 예능계의 대부(代父)이자 20년이 넘도록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진행자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예능 황제의 이미지와 최고의 토탈리빙을 추구하는 까사마루 브랜드 콘셉트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경규는 9월 중순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TV 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까사마루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진행된 촬영에서 이경규는 오랜만에 이소룡 복장을 하고 ‘무달(무술의 달인)’ 컵셉으로 귀환해 다양한 표정연기를 보여줬으며 이경규의 딸 이예림도 함께 촬영에 임하면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까사마루는 ‘양심냉장고’,‘느낌표’ 등의 공익 예능으로 국민적 사랑과 존경을 받았던 이경규는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에게 매력을 발산 중이라며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가 까사마루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까사마루 개요

까사마루(CASAMARU)의 ‘까사’는 집, ‘마루’는 순 우리말의 꼭대기란 뜻으로, 보여주고 싶은 공간, 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디자인하는 리빙토탈 솔루션 브랜드다. 2014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까사마루는 홈쇼핑 매출 400억 돌파와 독일, 영국, 일본, 인도를 비롯한 17개국에 수출, 세계로 뻗어가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asamaru_kor/
페이스북: http://fb.com/casamaru1

웹사이트: http://casamaru.co.kr

연락처

까사마루
인터넷사업팀
이성문 부장
02-334-3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