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차 회사 티박스, 신제품 ‘티팩’ 출시
처음 선보이는 TEAPAC으로 세계에서 가장 신선한 루스리프티 선사
티팩은 최초로 천연 질소충전 방식을 활용해 산지에서 바로 개별 밀봉 포장된 티백 제품이다. 티팩은 티박스가 선보이는 일류 차종의 신제품으로, 이동 중에도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간직한 채 최고 품질의 루스리프티를 맛볼 수 있도록 한다.
티박스는 음료업체로는 처음으로 천연 질소충전 방식을 도입한 회사다. 이 방식은 산소, 빛, 열, 습기 등 온전한 상태를 파괴해 품질과 맛을 떨어뜨리는 요소로부터 차를 보호하도록 비반응 환경을 조성한다.
카우샬 두가르(Kaushal Dugar) 티박스 창립자겸 CEO는 “대대로 차 사업을 하는 가문에서 태어나 차 밭에서 유년시절을 보냈고 세계 최상의 차를 마시며 컸다. 따라서 신선한 차 맛이 어떤 것인지 분명히 알고 있다”며 “티박스가 판매하는 모든 차가 최고의 신선함을 유지하길 바라지만 모두가 직접 차를 우려 마실 시간이 없다는 점도 알고 있다. 이에 우리는 티팩 출시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신선한 차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는 마땅히 훌륭한 차 제품”이라고 말했다.
전통적인 티백에는 부서진 찻잎이 들어가며 포장기법 때문에 찻잎이 진정한 맛을 내기에 한계가 있다. 하지만 티팩은 피라미드 모양의 백을 사용해 찻잎이 제 모양을 펼쳐 깊은 맛을 우려낼 수 있도록 했다.
티박스는 티팩 18종을 시장에 내놓는다. 시장에 나와 있는 루스리프 티백 셀렉션 중 가장 다양한 구성이다. 잉글리시브랙퍼스트, 얼그레이 같은 전통 차종을 비롯해, 마살라 차이(Masala Chai), 마운틴 로즈(Mountain Rose) 같은 스페셜티 블렌드도 들어 있다. 티팩은 16개 박스당 10달러에 판매된다. 믹스매치를 원할 경우, 선호하는 차 박스 3개를 골라 구매하면 제품가격 30달러에 무료배송을 함께 지원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박스(Teabox) 개요
티박스는 수상이력이 있는 인도 전자상거래 회사로, 200종의 최상급 루스리프티를 판매한다. 고품질 유지에 힘쓰며, 인도와 네팔 농장 150여 군데에서 재료를 공급 받는다. 신선한 차가 맛도 가장 좋다고 믿는 티박스의 목표는 세계에 판매하는 모든 차의 신선함을 보장하는 것이다. 티박스는 공급과정 소싱과 저온유통체계, 포장과정에서의 혁신을 통해 200년 된 전통 차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티박스 티팩: http://www.teabox.com/teapac
연락처
티박스(Teabox)
LaunchSquad
+91-97330614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