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주민 어울림 축제 한마당’ 개최

2016-10-20 17:48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어울림 축제 한마당을 펼쳤다.

지역주민과 시민 등 50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삼전복지관의 25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이벤트 부스와 주민모임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부스들이 마련되어 지역주민이 즐겁게 참여하고 함께 어울리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날 주민축제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0년동안 진행하면서 많은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면서 이웃과 인사하고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

또 캘리를 이용한 가훈만들기, 놀부교실에서 진행하는 ‘놀이터 대동제’, 기습이벤트, 게임 등 다체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하였다.

한편 삼전종합복지관은 송파구 주민이 함께 살고 싶은 마을, 이웃 간에 인사가 오고가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삼전복지관 ‘주민 어울림 축제’는 서울시복지재단의 ‘동네에서 재미있게 살기 4단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조직팀
김주표 과장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