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CJ오쇼핑에서 대표 학생용 공부 의자 ‘T25’ 파격 할인 판매

CJ오쇼핑 리빙쇼 ‘라메종’에서 22일 오전 9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방송

사용자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 조절, 몸에 꼭 맞는 탄성과 편안함으로 바른 자세 유도

파격적인 할인 혜택 및 일룸 ‘모션데스크’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예정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6-10-21 09:13
평택--(뉴스와이어)--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22일 CJ오쇼핑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디즈의 대표 학생용 공부 의자 ‘T25’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시디즈 ‘T25’는 자체 개발한 체중 감응형 틸트(Weight Activated Tilt)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 주는 기능성 의자다. 체형 변화에 따라 등받이와 좌판이 젖혀지는 각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체격이 달라져도 별도 기능 조절 없이 몸에 꼭 맞는 탄성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등·좌판의 ‘스트림라인’이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바른 자세를 유도하므로 장기간 앉아있는 성장기 청소년의 바른 체형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프랑스의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 ‘넬리로디(Nelly Rodi)’와 협업해 인테리어 트렌드에 적합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색상 및 소재를 적용했으며 사람과 공간을 배려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인정 받아 ‘2015 굿 디자인 어워드’, ‘핀업디자인어워드’, ‘인간공학디자인상’ 등을 수상했다.

이번 CJ오쇼핑 특별 방송은 10월 22일 쇼호스트 유난희와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리빙쇼 ‘라메종’을 통해 오전 9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시디즈 ‘T25’ 의자에 등판 커버가 포함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T25’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6명에게 95만원 상당의 일룸 ‘모션데스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T25가 바른 자세 유도 및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 주기 때문에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앉아 집중해야 하는 성장기 자녀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홈쇼핑 최초 런칭을 기념해 ‘T25’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좋은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디즈 ‘T25’ 홈쇼핑 방송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디즈 홈페이지(http://www.sidiz.com/event/16100017)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디즈(SIDIZ) 개요

1998년 좋은 의자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발한 시디즈는 국내 판매 1위 및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시디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REDDOT, IDEA, IF)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안성, 평택 등 국내 공장에서 의자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생산 및 가공하고 있으며, 의자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R&D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시디즈는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친환경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디즈 블로그: http://www.sidizchair.com/
시디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idizchair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1899-3176

홍보대행
KPR
신초하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