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CL4, 왕홍 ‘샤오위페이’ 초청 생방송서 21만건 좋아요 받아

중국 시장 공략 일환으로 20일부터 인기 왕홍 초청하여 CL4 브랜드 팸투어 진행

1시간 생방송 진행하며 좋아요 21.5만건, 총 시청자 11.5만 명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Co., Ltd.)이 소유한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 (皙俪思/씨엘포)가 10월 20일 왕홍 샤오위페이(소피아/邵玉菲)를 초청하여 진행한 생방송에서 총 21.5만 건의 좋아요를 받으며 중국 왕홍마케팅에 청신호를 울렸다.

샤오위페이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1시간 동안 진행 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총 시청자 11.5만명, 좋아요 21.5만건을 기록했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최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 5종이다. 라인 구성은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앰플 (Max hyaluronic propolis Ampoule/皙俪思透明质酸保湿肌底液)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토너 (Max hyaluronic propolis Toner/ 皙俪思臻致保湿蜂胶爽肤水)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에멀전 (Max hyaluronic propolis Emulsion/皙俪思臻致保湿蜂胶乳液)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크림 (Max hyaluronic propolis Cream/皙俪思臻致保湿蜂胶面霜)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마스크 (Max hyaluronic propolis Mask/皙俪思臻致保湿蜂胶面膜)이다.

맥스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보습 케어 제품으로 미백 및 주름 테스트를 완료했다. 히아루론산 솔루션 70%, 피부 진정 및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추출물 10%을 함유하여 다가올 겨울 시즌 메마른 피부에 진정을 더하는 것은 물론 수분을 깊숙이 채워주고 보습막을 씌워주는 파워수분 레이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토너와 에멀젼은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처음 소개하는 자리라 더욱 뜻깊었다는 관계자의 소감이 있었다.

한편 이날 합정동에 위치한 아미코스메틱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왕홍’ 샤오위페이 (邵玉菲)는 약 75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의 대형 왕홍으로 현재 중국에서 모델, 광고 배우, MC로 활용하고 있으며, 컨텐츠의 평균 조회수는 60~90만 건에 이른다.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아미코스메틱을 통해 한국에 초청 되었으며,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제품은 물론 다양한 한국의 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126건, 미국식품의약국(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2건, 특허 등록 및 출헌 6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방송채널: http://weibo.com/shaoyufei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