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시, 카레이서 앤드류 킴과 함께하는 슈퍼카 이벤트 실시

최고급 슈퍼카로 편안하고 품격 있는 퇴근길을 누려보자

뉴스 제공
럭시
2016-10-24 08:00
성남--(뉴스와이어)--카풀 기반 승차공유 플랫폼 럭시가 10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 카레이서 앤드류 킴과 함께하는 퇴근길 슈퍼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인 최초 GT 아시아에서 우승을 차지한 앤드류 킴이 드라이버로 참여해 출퇴근길 직장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럭시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총 6개 브랜드의 슈퍼카를 카레이서 앤드류 킴이 퇴근 시간에 한해 하루 3번 콜을 받아 탑승객을 태우는 이벤트다. 특히 슈퍼카를 타는 것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 슈퍼카 매칭이 된 탑승객들에겐 ‘럭키 박스’를 제공해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럭시 길창수 대표는 “럭시를 통해 퇴근길이 더욱 즐거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슈퍼카에 매칭된 탑승객은 퇴근길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럭시는 다자간 카풀 기능인 ‘럭시풀’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판교 지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럭시 개요

(주)럭시는 2014년 7월 설립된 승차공유 스타트업으로, 카풀 서비스 ‘럭시’를 제공하고 있다. 성장한 매출과 시장성을 기반으로 2016년 투자금 10억 달성의 성과를 이루었으며, 8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1조 1항에 근거한 합법 출퇴근길 카풀 서비스 ‘럭시’를 통한 승차공유 시장을 열어나갈 계획이다.

럭시: http://www.luxicar.co.kr/home/luxi
럭시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ucky.luxi/
럭시 블로그: http://blog.naver.com/luxi_lucky

웹사이트: http://luxicar.co.kr

연락처

럭시
커뮤니케이션팀
최창규 팀장
031-698-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