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베카 코스메틱스 인수

명품 화장품 브랜드, 다양한 피부 톤 위한 혁신적인 컴플렉션 제품 제공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6-10-21 21: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EL)가 오늘 다양한 피부 톤을 향상시키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배가하는 컴플렉션 및 컬러 제품을 제공하는 고성장 메이크업 브랜드인 베카 코스메틱스(BECCA Cosmetics) 인수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인수는 2016년 11월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2001년 론칭한 베카 코스메틱스는 프라이머, 컨실러, 파운데이션,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피부색 향상을 위해 빛의 아름다움을 활용한 고급 제품 라인으로 수년 간 놀라운 성장을 이룩했다. 이 브랜드가 제공하는 파운데이션의 대부분은 최대 20가지의 톤으로 제공되며 이 중 절반이 중간에서 진한 톤용이며 나머지 절반은 밝은 톤에서 중간 톤용으로 제작됐다. 모든 피부 톤에 사용될 수 있도록 종류가 다양하면서도 고품질의 명품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해온 덕분에 베카는 모든 연령과 인종의 여성들이 매우 좋아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2011년부터 로버트 디베이커(Robert DeBaker) 사장 겸 CEO와 제임스 맥퍼슨(James MacPherson) CFO/COO가 베카를 이끌고 있으며 2012년 이후 럭셔리 브랜드 파트너스(Luxury Brand Partners)의 포트폴리오에 합류했다. 베카 브랜드는 북미지역 뷰티전문 멀티숍인 세포라(Sephora)와 울타(Ulta)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고 BECCACosmetics.com과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브랜드 판매의 대부분이 북미지역에서 이뤄지고 있지만, 현재 세포라와 함께 동남아시아, 유럽, 중동에까지 전략적 글로벌 확장을 진행 중이다. 베카는 소셜 미디어에서도 강세를 보여 100만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모든 연령과 배경의 소비자들과 활발히 교류한다.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베카 코스메틱스는 우리의 명품 뷰티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벽하게 보완한다”며 “각종 채널을 통해 세련되지만 접근이 용이한 소비자 및 디지털 참여를 활발히 하는 동시에 다양한 피부 톤을 아름답게 만드는 컴플렉션 제품에 주력한 결과 베카는 충성도가 높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베카는 앞으로도 해외로의 사업 확대와 지속적인 온라인 및 디지털 전문경험 축적을 통해 엄청난 성장 가능성을 보유하고 있다. 로버트와 제임스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브랜드의 놀라운 성공을 기반으로 베카 팀 전체와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로버트 디베이커(Robert DeBaker) 베카 코스메틱스 사장 겸 CEO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베카의 이상적인 집이다”며 “에스티로더는 우리가 고유한 브랜드 자산을 지속적으로 구축하면서도 차세대 성장 계획을 진행하도록 도울 수 있는 규모와 비전을 지닌 회사다. 뷰티 제품들은 다양한 피부 톤을 반영하고 모든 여성들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드러내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부각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 이런 점에서 에스티로더는 우리에게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며 그들 팀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베카는 최근에 하이라이팅에서 블러링, 부드럽게 초점을 맞춘 후광효과 등 다양한 효과와 장점을 만들어내는 데 빛의 아름다움을 활용하는 전문경험으로 이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았다. 2015년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재클린 힐(Jaclyn Hill)과 협업해 출시한 히트상품인 샴페인팝 쉬머링 스킨 퍼펙터 프레스드(Shimmering Skin Perfector Pressed in Champagne Pop)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미국에서 ‘올해의 최다판매 루미나이저(luminizer)’로 선정됐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윌리엄 P. 로더(William P. Lauder) 회장은 “포용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베카의 철학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와도 잘 어울린다”며 “독자적인 입지를 보유한 브랜드를 발견하고 그들이 성장 잠재력을 완벽히 구현해주는 능력은 우리가 가진 강점 중 하나이다. 로버트와 제임스와 협력해 그들의 전통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고 그들과 팀원들과 한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테브야 핑거(Tevya Finger) 럭셔리 브랜드 파트너스 사장 겸 CEO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베카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한층 더 발전시켜줄 완벽한 회사다. 이 완벽한 인수를 실현해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존 뎀지(John Demsey) 수석 그룹사장은 베카 코스메틱스를 자신이 관장하는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계획이다.

이 거래에서 UBS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재정자문으로, 로벤스타인 샌들러(Lowenstein Sandler LLP)가 법률자문으로 참여했다. 베카 코스메틱스는 파이퍼 재프리(Piper Jaffray)로부터 재정자문을, 그린버그 트로리그(Greenberg Traurig)로부터 법률자문을 받았다.

인수 브랜드 및 인수 예상 이익 등과 관련한 언급 등이 포함된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 미래예측진술과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은 글로벌 시장의 현재 경제 및 기타 조건들, 소매업체, 공급업체, 소비자의 행동, 경쟁, 인수 기업을 성공적으로 통합해 장기전략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자사의 능력, 그리고 2016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 연례 보고서인 양식 10-K 보고서에 기술된 요인들이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및 바이 킬리안(By Kilian)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200067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투자자 문의
데니스 단드레아(Dennis D’Andrea)
212-572-4384

언론 문의
질 마빈(Jill Marvin)
212-572-4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