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화곡청소년수련관, 지역주민과 하나되는 즐거운 문화공연 ‘팡팡인형극 - 토이매직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화곡청소년수련관(관장 진영택)이 29일(토)에 ‘2016 유스데이 지역주민과 하나되는 팡팡인형극-토이매직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팡팡인형극은 토이메가벌룬쇼를 큰 주제로 한 코믹쇼, 마임쇼, 메가벌룬쇼 등 다양한 구성으로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에게 문화공연을 통해 문화적 감수성을 높이고 오감을 충족시킬 기회를 제공한다.

시립화곡청소년수련관 진영택 관장은 “쉽게 접하기 힘든 문화공연을 수련관에서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문화생활 제공의 구심점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기회에 강서구 내 지역주민들이 수련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매직쇼는 수련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참가대상 200명, 참가비는 인당 2,000원이다. 접수는 수련관 내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좌석 선택이 가능하다.

더 많은 기회 확대를 위해 저소득층, 차상위계층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다둥이자녀일 경우 50% 감면 혜택이 있다. 해당되는 경우 증명서류를 지참하여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연락처

시립화곡청소년수련관
최유현
02-2061-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