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초등학생 의자 ‘제미니’ 바이럴 영상 공개

바이럴 영상 공개 기념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파트라
2016-10-24 09:03
서울--(뉴스와이어)--의자 전문 브랜드 파트라(대표 한상국)가 초등학생 의자 ‘제미니(GEMINI)’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에게 앉는 재미를 선물해줄 수 있는 의자가 필요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자녀의 성장에 따라 엄마의 안목을 함께 키워야 한다는 고민을 의자를 통해 표현하여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파트라는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을만한 내용으로 영상을 제작하였다며 아이들이 몸에 맞지 않는 의자에 앉으면 쉽게 불편함을 느껴 책상 앞에 앉는 것을 싫어할 수 있기 때문에 몸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고 바른 자세를 잡아 줄 수 있는 의자에 앉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파트라의 ‘제미니’는 아이들의 신체와 감성에 맞춰 제작된 아동용 의자이다. 귀여운 디자인뿐 아니라 의자 등받이 체형 맞춤 기능 및 S자형 등판 등 성장기 아이들이 계속해서 바른 자세로 학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Legs 타입과 Swivel 타입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공간에 맞는 의자를 선택할 수도 있다.

한편 파트라는 이번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육아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아이러브맘(http://cafe.naver.com/15668981)’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제미니 바이럴 영상이 담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URL을 감상평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제미니 의자 등 경품을 증정한다.

파트라몰: http://patramall.com

웹사이트: http://www.patrakorea.com

연락처

파트라
마케팅
김주연
02-499-2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