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 암웨이와 함께 하는 거동불편 어르신 나들이 진행

2016-10-24 13:06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10월 21일(금요일) 지역 내 거동불편 어르신들을 모시고 파주 벽초지 수목원으로 가을 나들이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나들이는 한국암웨이 후원과 ABO 희망비타민봉사단의 봉사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어르신과 ABO 희망비타민봉사단은 파주 벽초지 수목원에서 가을에 활짝 핀 국화를 보며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었다.

평소 나들이의 기회가 적은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밖에 나와 바람을 쐬니 좋다”라며 나들이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고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감사함을 표현하였다.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의 일일 가족이 되어 어르신의 휠체어도 끌어주고 부축해 주며 산책을 도왔고, 봉사자와 어르신들은 서로 담소를 나누며 행복한 나들이의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암웨이 봉사단은 어르신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국암웨이 ABO 희망봉사단은 나들이 지원 뿐 아니라 매월 거동불편 어르신들의 후식지원과 체험활동 등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2팀
이해경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