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다나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XECRET 전 제품 최대 59% 세일 실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10-24 13:34
서울--(뉴스와이어)--PC 주변기기의 선두업체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국내 최고 온라인 가격 비교사이트인 다나와에서 10월 24일부터 30일 7일간 XECRET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진행하는 상품군은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장패드, 사운드바이며 각각 상시 판매하는 가격보다 할인하여 판매한다. 진행 상품에 따라 최대 59% 세일하며 다나와 연동 할인을 통해 60%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계식 키보드는 PC방 등에 대량 구매가로 판매하는 단가를 적용하여 품질 좋은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상품 후기를 포토 상품평으로 올리는 선착순 30명에게 게이밍 장패드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지정된 메일로 작성한 글의 스크린샷을 보내면 응모된다.

로이체는 XECRET 브랜드가 게이밍기어로서 다채로운 상품을 런칭하였으며 그동안의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응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파격적인 가격 할인은 다나와 연동을 통해 지마켓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이벤트 페이지: http://www.royche.co.kr/event/gaming-event.htm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노용욱 과장
02-6261-2512
이메일 보내기